여행박사, 겨울 해외여행 고객에게 페이코 즉시 할인 이벤트 실시

이벤트 상품 구매 시 페이코로 결제하는 선착순 500명에게 5만원 할인

대표 예약자 1인에게 닥터글로덤 클렌징폼&마스크팩 1상자 증정

뉴스 제공
NHN여행박사
2018-12-12 09:30
서울--(뉴스와이어)--여행박사(대표 황주영)가 연말연시를 앞두고 5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8년 한 해 동안 인기를 얻었던 여행박사의 패키지 상품을 모아 진행되는 선착순 할인 이벤트다. 이벤트 상품을 예약한 고객 중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에 등록된 신용·체크카드로 5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 한해 1인당 5만원 할인된다. 12월 31일까지 선착순 500명에게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 상품은 △일본 △동남아 △중국 △유럽 △미주 각 지역의 대표 상품으로 규슈, 홋카이도, 태국, 쿠알라룸푸르를 비롯 장거리 지역인 동유럽, 서유럽, 스페인, 호주 등 다양한 상품이 포함됐다. 서울, 부산, 대구 출발 하며, 내년까지 매일 출발한다.

이와 함께 여행으로 지친 피부를 위해 이벤트 상품 예약자를 대상으로 닥터글로덤의 오르브아 클렌징폼&마스크팩 1상자(10장)를 무료로 증정한다. 닥터글로덤은 자연유래 성분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코스매틱 업체로 피부 고민별 맞춤형 스킨케어를 제공한다. 클렌징폼&마스크팩은 대표 예약자 1인에게 증정되며 4가지 종류 중 랜덤으로 발송된다.

여행박사 황주영 대표는 “여행박사를 사랑해주신 고개들을 위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이벤트 상품을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연말 또는 신년맞이 여행을 떠나 뜻깊은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여행박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여행박사 개요

2000년 단돈 250만원으로 창업한 여행박사는 9만9000원 일본여행, 도쿄 올빼미여행 등 히트 상품을 선보이며 100배 이상 성장한 종합여행사이다. 독특한 펀(fun) 경영 전략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아침에 출근하고 싶어지는 회사’를 목표로 월 1회 3시간 조기 퇴근제, 월 1회 주 4일제, 시차 사용, 직원 가족과 동행하는 해외 워크숍 등 수십 가지에 달하는 직원복지를 운영하고 있다.

여행박사 겨울성수기 이벤트 상세 페이지: http://www.tourbaksa.com/promotion/2018/winter/ind...

웹사이트: https://www.drtour.com/

연락처

여행박사
홍보팀
서신혜 과장
070-7017-22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