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퍼럭스, 클레버 타키온 냉각쿨러 고속 무선충전기 CTW-03 출시

뉴스 제공
바이퍼럭스
2018-12-12 12:59
서울--(뉴스와이어)--IT주변기기 수입 유통회사 바이퍼럭스가 냉각쿨러가 장착된 ‘클레버 타키온 고속무선충전기 CTW-03’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스마트폰의 무선충전시 생기는 발열은 배터리의 수명저하와 충전속도가 느려지는 문제가 있지만 CTW-03은 내부에 저소음 냉각쿨러가 장착되어 스마트폰의 발열을 흡입하여 외부로 방출시키는 방식으로 타 제품 대비 발열없이 더욱 빠른 고속 무선충전 성능을 제공한다

아이폰의 경우 아이폰8부터 최신 아이폰XS MAX까지 7.5W 고속무선충전과 삼성 갤럭시 시리즈,LG 스마트폰의 고속 무선충전을 지원하며 스탠드 거치방식으로 무선충전을 하며 편리하게 메신저 확인 및 터치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1개가 아닌 2개의 듀얼 무선코일 장착으로 스마트폰의 가로 방향 또는 세로 방향 충전이 가능하여 영화를 볼때도 편리하게 무선충전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Qi 국제 인증 획득 및 규격을 지원하여 무선충전시 발생될 수 있는 과전압, 과전류, 과충전을 방지하며 이물질 감지 센서를 내장하여 가장 안전하고 빠른 무선 충전이 가능하다.

바이퍼럭스는 현재 스마트폰 발열이 해소되어 빠른 고속충전으로 소비자들에게 만족도가 높으며 날씨가 더워지면 많은 인기와 판매가 이루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바이퍼럭스는 앞으로 스마트폰의 발열 해결을 위한 다양한 IT 충전기기를 개발, 출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smartstore.naver.com/vapaluxit

연락처

바이퍼럭스
관리팀
전우진 차장
02-719-45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