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아이파크몰, 14일 마미손 팝업스토어 오픈

“모험은 시작됐어”

뉴스 제공
핸드허그
2018-12-14 11:00
서울--(뉴스와이어)--마미손의 계획은 어디까지일까. 이모티콘 출시, 굿즈 출시에 이어 이번에는 팝업스토어다.

마미손 상품화 사업을 전개 중인 주식회사 핸드허그는 14일부터 25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 동관 6층 행사장에서 ‘마미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앞서 공개됐던 마미손 40cm 관절 인형, 마미손 30cm 인형, 마미손 가방고리, 마미손 핸드폰 케이스 등 다양한 굿즈들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또 마미손의 <소년점프> 뮤직비디오 장면이 담긴 포스터 4종이 첫 공개될 예정이라 팬들의 관심이 더욱 뜨겁다.

현장 구매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팝업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100% 당첨 뽑기 기회가 주어진다. 경품은 마미손 가방고리, 소프트젤리 케이스, 스티커 등이다.

또 현장에 설치된 대형 포토존에는 마미손 복면 모양을 본뜬 가면이 준비되어 있어 재밌는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 하면 이벤트 참여 기회가 1회 더 주어진다.

핸드허그는 공식 사이트 오픈과 G마켓 기획전에 이어 팝업스토어까지, 마미손 굿즈를 좋아해주시는 분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들을 기획 중이라며 첫 팝업스토어인 만큼 또 다른 깜짝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SNS 공지를 기다려달라고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이번 달 동안 총 6곳(△용산 아이파크몰(14일~25일) △현대백화점 신촌점(14일~16일) △북스리브로 홍대점(21일~25일) △롯데백화점 건대점(21일~27일) △현대백화점 중동점(28일~30일) △롯데백화점 노원점(28일~30일))에서 진행된다.

팝업스토어 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미손머니로드’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미손은 ‘쇼미더머니 777’에 분홍색 복면을 쓰고 등장해 화제가 됐다. 그 후 기습 공개한 ‘소년점프’ 뮤직비디오가 약 3천만 조회수를 기록하면서 이번 시즌 쇼미더머니의 최대 수혜자로 떠올랐다.

마미손 굿즈 제작을 맡은 주식회사 핸드허그는 콘텐츠 커머스 스타트업으로, 모바일 캐릭터 브랜드 ‘젤리크루’, KBO MD상품 브랜드 ‘베이스인’ 등을 보유하고 있다.

핸드허그 개요

핸드허그는 콘텐츠 사업화 솔루션 기업이다. 핸드허그는 콘텐츠를 찾고 상품으로서의 가능성을 발견한다. 색다른 상품으로 새로운 소비문화를 만들기 위해 준비한다.

마미손 굿즈 스토어: http://mommysonmoneyroad.com
마미손 굿즈 스토어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mommysonmoneyroad

웹사이트: https://handhug.kr/

연락처

핸드허그
Business Unit
곽주현 팀장
010-3604-65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