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토아클리닉 네트워크, 중국 의료진 초청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타토아클리닉
2018-12-14 10:48
서울--(뉴스와이어)--타토아클리닉(신사점, 원주점, 명동점)이 15일 네트워크, 타토아홀딩스의 주최로 ‘중국 의료진 초청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총 20여명의 중국 의료진이 방문하는 이번 세미나는 타토아클리닉 명동점(대표 원장 최동준)의 방문을 시작으로 신사점을 견학을 하고 원주점에서 미용성형 세미나 및 ‘핸즈온 워크숍’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와 워크숍은 선진화된 국내의 의료 인프라와 의료진들의 숙련된 의술을 선보일 기회가 될 것으로 타토아클리닉, 타토아홀딩스는 기대하고 있다.

타토아클리닉 원주점 김일우 원장은 “이번 중국 의료진 초청 미용 세미나를 통해, 세계적인 수준을 자랑하는 국내 미용성형, 시술의 수준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타토아클리닉 신사점 김남훈 원장은 “앞으로 외국 의료진 및 국내 의료진의 지속적인 세미나 및 학술 교류를 통해 더욱 발전할 수 있는 타토아클리닉 네트워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의 참석은 국내 의료진도 가능하며 신청은 타토아클리닉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타토아클리닉 개요

타토아클리닉은 2011년 5월 신사점으로 시작해 확장 이전을 거치면서 타토아클리닉 원주점(2호점)을 오픈한 네트워크 의료기관이다. 다양한 분야의 의료진과 레이저장비, 시술 시스템을 갖추고 보다 합리적이고 편안한 병원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atoaone.co.kr

연락처

타토아클리닉 홍보대행
조인스엠
허성진 팀장
02-511-0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