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시 액티브 투어리즘 협의회, 시범투어 ‘겨울의 미네, 겨울의 지오파크’ 개최

일반 관광객들에게 공개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일본을 감상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

2018-12-17 11:55
미네,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미네시 액티브 투어리즘 협의회(Mine City Active Tourism Committee)가 ‘겨울의 미네, 겨울의 지오파크(MINE: Beauty and the Feast)’라는 테마로 2019년 1월 12일(토요일)부터 1월 14일(월요일)까지 시범투어를 실시한다.

일본에 거주하는 동아시아인을 대상으로 시행하는 본 시범투어의 목적은 미네시의 관광명소를 알리고 외국인 관광객들의 친근감을 높이기 위함이다.

미네시는 일본 본토의 서쪽 끝에 위치한 야마구치현에 자리 잡은 시골이다. 미네시에는 아키요시다이(Akiyoshidai)라고 불리는 일본 최대 규모의 카르스트 지대가 있다. 또한 지역 사회는 일본의 고즈넉한 시골 풍경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야마모토 쓰토무(Tsutomu Yamamoto) 미네시 투어리즘 협회(Mine City Tourism Association) 회장은 오사카에서 온 몇몇 관광객들의 말을 빌려 “아키요시다이의 바람은 너무 상쾌해서 바쁜 도시에서는 절대 느낄 수 없다”고 말했다.

아키요시다이 홈페이지(https://karusuto.com/spot/akiyoshidai/)

외국인 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시범투어의 액티비티는 다음과 같다.

대자연 탐험: 참가자들은 전문 가이드의 인솔 아래 동굴, 카르스트 지대, 사토야마 공원을 탐험한다.
비관광지 여행: 참가자들은 일반 관광객들이 갈 수 없는 여러 장소를 구경한다. 아직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는 동굴을 탐험하고 신도(Shinto) 신들을 기리는 전통 춤을 감상한다. 현지인들과 함께 모찌(mochi)를 만들어 먹고 채석장 발파 장면을 지켜볼 수 있다.
현지인의 삶 체험: 모든 참가자들은 현지 가이드 및 투어 진행자들과 어울려 일본 시골 주민들의 삶을 체험할 기회를 갖는다.
현지음식 경험: 참가자들은 와규(아키요시다이 고지대산 소고기)와 더불어 송어, 딸기, 우엉, 버섯 등 현지 농산물로 만든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미네시 액티브 투어리즘 협의회는 여러분의 취재를 환영한다. 방문할 경우 사전 연락을 부탁드리는 바이다. 미네시에서 가장 가까운 공항은 야마구치우베공항과 후쿠오카국제공항이다. 자세한 내용은 항공사 측에 문의하기 바란다.

(한국어) https://bit.ly/2Etydoo
(중국어 간체) https://bit.ly/2CcQJir
(중국어 번자체) https://bit.ly/2ryTynZ
(일본어) https://bit.ly/2GdurkQ

미네시 액티브 투어리즘 협의회(Mine City Active Tourism Committee) 개요

미네시 액티브 투어리즘 협의회는 미네시 투어리즘 협회와 여타 투어리즘 관련 당사자들이 뜻을 모아 설립했다. 설립 목적은 지역 사회와 더불어 국정공원인 아키요시다이 지역과 협력해 새로운 유형의 관광 상품을 창출하기 위함이다. 본 시범투어는 야마구치현 투어리즘 연맹(Yamaguchi Prefectural Tourism Federation)의 재정 지원을 받았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21300599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karusuto.com/

연락처

미네시 액티브 투어리즘 협의회(Mine City Active Tourism Committee)
후쿠다 미치코(FUKUDA Michiko) 영어 문의 / 리 단(LI Dan) - 중국어 문의
+81-837-62-0115
info@akiyoshida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