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라인테크놀로지, 글로벌 ‘6Million 스마일 캠페인’ 진행

얼라인 테크놀로지 전 세계 ‘인비절라인 600만 케이스’ 달성 기념
전 세계 선천성구개열 아동 지원 및 600만번째 케이스를 기념하는 다양한 미디어 캠페인 진행 예정

2018-12-18 09:44
  • 얼라인테크놀로지 글로벌 6Million 스마일 캠페인 진행

    얼라인테크놀로지 글로벌 6Million 스마일 캠페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2월 18일 -- 글로벌 투명 교정장치 브랜드 ‘인비절라인(Invisalign)’을 보유한 얼라인 테크놀로지가 18일부터 글로벌 '6Million 스마일(600만명의 미소)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얼라인 테크놀로지의 글로벌 ‘인비절라인 600만번 째 케이스’ 달성을 기념해 마련되었다. 전 세계 600만명이 인비절라인의 기술력을 경험하고 600만명의 미소를 변화시킨다는 목표의 달성은 얼라인 테크놀로지의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포함한 두드러진 글로벌 성장세를 보여준다.

캠페인 기간 동안 얼라인 테크놀로지는 글로벌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인비절라인의 600만번째 환자인 중국 베이징의 12살 소녀 위즈 왕(Yuze Wang)을 촬영한 스토리를 공개한다. 사진, 동영상 등으로 구성된 위즈 왕의 스토리로 새로운 미소를 통해 삶이 변화될 수 있다는 소녀의 생각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얼라인 테크놀로지는 아름다운 미소를 만드는 일에 기여하기 위해 안면기형 아동에게 수술과 치료를 제공하는 국제 민간단체 ‘Operation Smile(오퍼레이션 스마일)’에 1만달러(USD)를 기부, 전 세계 선천성구개열 아동의 치료를 지원한다.

얼라인 테크놀로지 아시아-태평양 지역 수석 부사장인 줄리 테이는 “2018년은 얼라인 테크놀로지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크게 성장했을 뿐만 아니라, 600만명이 인비절라인을 통해 새로운 미소를 가지게 된 뜻 깊은 해”라며 “전 세계 600만명 이상의 미소를 변화시킨 얼라인 테크놀로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오퍼레이션 스마일과 함께 전 세계 아동의 미소도 변화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얼라인테크놀로지 개요

얼라인테크놀로지는 글로벌 투명교정장치 인비절라인® 시스템과 아이테로® 스캐너 및 서비스를 설계·제조한다. 얼라인테크놀로지의 제품은 치과 전문의들이 기대하는 임상 결과를 달성하고 환자에게 효과적인 최신 치아교정 치료법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얼라인테크놀로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인비절라인 개요

전 세계 600만명의 케이스를 보유한 인비절라인은 글로벌 치아교정장치 시스템이다. 세계 여러 국가의 십대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환자들이 치아교정을 위해 인비절라인을 선택하고 있다. 인비절라인은 치아를 점진적으로 움직이는 사용자 맞춤형 치아교정장치로, 투명한 소재를 사용해 눈에 잘 띄지 않고, 탈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580만건 이상의 풍부한 임상 데이터와 치료 경험을 자랑한다. 인비절라인 홈페이지에서 인비절라인에 대한 상세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얼라인테크놀로지 홈페이지: http://www.aligntech.com

웹사이트: http://www.invisalign.co.kr

언론 연락처

인비절라인 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웍스
최수아 대리
02-518-860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