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ied Esports, 세계 최초 e스포츠 베뉴 제휴 프로그램 발표

Allied Esports Property Network, 회원에게 글로벌 이벤트와 콘텐츠, 설계 및 운영 관련 전문 지식, 독보적 후원 기회 제공할 것

Fortress Esports도 호주와 뉴질랜드의 새 시설 독점권을 포함한 파트너십 맺고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

오렌지카운티,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글로벌 e스포츠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Allied Esports™가 세계 최초로 e스포츠 베뉴 제휴 프로그램 Allied Esports Property Network를 만든다고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은 Allied Esports의 글로벌 이벤트 프로그래밍에 참여하는 데 관심이 있고 자체 e스포츠 베뉴를 만들기 위해 Allied Esports의 설계, 개발, 운영 지식을 라이센싱 하고 싶은 글로벌 파트너를 위한 것이다.

Allied Esports Property Network는 회원들에게 이벤트 및 콘텐츠 생성을 위한 Allied Esports의 글로벌 플랫폼 접근 권한을 부여한다. 이 플랫폼은 현장과 온라인을 통틀어 참가자와 관객에게 통합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제휴 회원은 Allied Esports의 글로벌 토너먼트 생태계의 완전한 일원이 되며 팀과 선수들은 큰 상금이 걸린 전 세계 여러 이벤트, 궁극적으로는 Allied Esports의 플래그십 경기장인 라스베이거스 하이퍼X e스포츠 아레나의 라이브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받는다.

Allied Esports의 저드 해니건(Jud Hannigan) CEO는 “Allied Esports Property Network는 뜻을 같이 하는 전 세계 기업을 연합한다. 우리는 이 네트워크가 게이머, 스트리머, 팀, 스폰서, 팬이 비교할 수 없는 경험과 만족감을 함께 만들어낼 수 있도록 더욱 강력한 환경을 건설할 방법이라고 믿는다”며 “글로벌 플래그십 시설을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e스포츠 트럭을 더 늘리면서 새로운 제휴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전 세계에서 Allied Esports의 입지가 조직적으로 성장할 것이다. 또, 회원들에게 자체 시설을 각각의 지역과 고객층에 가장 적합한 방식으로 운영하는 동시에 당사가 기획하는 이벤트와 콘텐츠에 참여할 엄청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향후 Allied Esports의 글로벌 자산에는 두 종류의 시설이 포함될 것이다. 하나는 Allied Esports 소유 시설로 라스베이거스 하이퍼X e스포츠 아레나와 독일 함부르크의 e스포츠 스튜디오, 그리고 e스포츠 트럭들이다. 다른 하나는 제휴 파트너 시설로 현재 미국의 e스포츠 아레나 오렌지카운티, e스포츠 아레나 오클랜드와 중국의 연맹전경(联盟电竞, Allied Esports) 베이징 아레나, 연맹전경 SEG 선전 아레나, 연맹 전경 톈진 아레나, 연맹 전경 구이안 아레나, 연맹전경 LGD 항저우 아레나가 포함된다.

Allied Esports는 이와 함께 호주의 새로운 게이밍, e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베뉴 기업 Fortress Esports Pty Ltd와 호주 및 뉴질랜드의 e스포츠 베뉴 개발에 관한 독점권을 포함하는 다년 협약을 발표했다. Fortress Esports의 첫 베뉴는 Allied Esports Property Network의 일부로 2019년 멜버른에 개장할 예정이다.

Fortress Esports의 존 새털리(Jon Satterley) CEO는 “Allied Esports Property Network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라이브, 소셜 비디오 게이밍과 e스포츠는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막 떠오르고 있는 현상이다. Allied Esports와의 파트너십이 향후 수년 간 시장 형성과 정의를 결정지을 엄청난 우위를 제공할 것으로 믿는다”며 “Fortress는 단순한 e스포츠 아레나나 베뉴에 그치지 않을 것이다. 커뮤니티 허브이자 친목 모임이 가능한 장소가 될 것이며, 친구들이 만나서 함께 비디오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곳이 될 것이다. 종류를 막론하고 게임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모두 환영받는 종합적이고 친근한 안식처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Allied Esports Property Network는 자사의 토너먼트와 이벤트 프로그램에 대한 독점 브랜드 라이센싱 권리 및 참여 권한도 제공할 예정이며 경기장 개발, 설계 개념화 및 계획, 토너먼트 조직, 콘텐츠 생성 및 배포에 대한 전문가의 안내도 제공할 것이다. 제휴 프로그램 회원 역시 북미, 유럽, 중국의 Allied Esports 파트너에게 공유되는 후원 기회에 접근할 수 있다. Allied Esports Property Network 회원은 각 지점에 Allied Esports Property Network 로고로 표시될 것이다.

Allied Esports 개요

Allied Esports는 e스포츠 전용 시설과 콘텐츠 생산 시설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갖춘 최고의 e스포츠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게이밍 배틀그라운드와 일상적인 콘텐츠 생성 허브 역할을 모두 수행하는 통합 아레나와 이동식 e스포츠 트럭을 통해 선수와 스트리머, 팬을 연결하는 것이 목표이다. Allied Esports는 월드 포커 투어(The World Poker Tour®)를 운영하는 WPT Enterprises, Inc.의 소유주인 Ourgame International(SEHK:899)의 자회사이다.

직접 운영하든 Allied Esports Property Network를 통한 제휴 관계든 새로운 e스포츠 시설을 열고자 하는 전 세계 파트너가 최초의 e스포츠 베뉴 제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Allied Esports 시설에는 현재 전 세계에서 e스포츠 시장이 가장 큰 세 국가의 11개 시설이 소속된다. 북미의 라스베이거스 하이퍼X e스포츠 아레나, e스포츠 아레나 오렌지 카운티, e스포츠 아레나 오클랜드, e스포츠 트럭 ‘빅 메타’, 유럽의 ELC 게이밍 e스포츠 트럭 ‘빅 베티’, 함부르크 e스포츠 스튜디오, 중국의 베이징 연맹전경, 선전 연맹전경 SEG 아레나, 연맹전경 톈진 아레나, 연맹전경, 구이안 아레나, 연맹전경 LGD 항저우 아레나가 여기에 해당된다. Allied Esports Property Network의 12번째 시설은 Fortress Esports가 운영하며 2019년 호주 멜버른에 개장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AlliedEsports.gg)와 트위터(@AlliedEsport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ortress Esports 개요

Fortress Esports는 라이브, 소셜 게이밍을 수백만 명의 선수와 팬이 추구하는 엔터테인먼트로 바꾸겠다는 목표 하에 비디오 게임 및 e스포츠 업계에 첫 발을 내디뎠다. 축구, 야구, 크리켓, 그 외 다른 스포츠는 도시, 교외, 지방에 고루 퍼져 있는 수많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Fortress는 이제 e스포츠에 대한 커져가는 관심을 더욱 증진시키는 데 도움이 될 보통 사람들을 위한 시설을 만들 시기라고 판단한다.

호주와 뉴질랜드에 세워질 모든 Fortress는 비디오 게임과 관련 게이밍 문화의 성지가 될 것이다. e스포츠, 경기를 지원할 아레나부터 시작해 친구와 함께 컨트롤러를 들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소박한 즐거움의 장소로도 확장될 것이다. 훌륭한 음식, 테마 라운지, 대형 스크린 경매가 매일 이용 가능할 예정이다.

Fortress는 고품질 장비와 시설, 정기 이벤트, 커뮤니티, 멤버십 리워드를 갖춘 것은 물론이고 안락하고 포괄적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스태프가 함께 하는 최적의 장소가 될 것이다.

연락처

Allied Esports
Brian Fisher
315-415-279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Allied Esports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