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리, HME 배송업무 능률화 위해 모바일 배송 솔루션 업체 아파체타 인수

아파체타의 모바일 배송 솔루션 채택으로 HME 고객사들의 채택 확대

뉴스 제공
Brightree LLC
2018-12-18 14:25
애틀랜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퇴원 환자에게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들의 사업 성과와 환자 예후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분야 선도기업인 브라이트리(Brightree)가 모바일 배송 및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를 제공하는 비상장 기업 아파체타 코퍼레이션(Apacheta Corporation, 이하 ‘아파체타’)을 인수했다고 17일 발표했다.

이에 따라 브라이트리의 모(母) 회사인 레스메드(ResMed)의 SaaS 포트폴리오가 더 확대됐다.

거래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아파체타는 루트 세일즈(route sales, 일정한 노선을 따라 상품을 판매하는 방법), 현장 마케팅, 수거 및 배송, 운송, 현장 서비스 등 부문의 업무 처리과정을 자동화하고 능률화할 수 있게 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아파체타와 펜실베이니아주 메디아(Media)에 있는 그 회사 직원들은 2015년 이래 그 플랫폼을 통합해온 브라이트리에 합류하게 된다. 최근 실시한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가정용 의료기기(HME)의 주문과 배송 시에 가장 요구되는 점은 그 과정을 추적하는 안전한 모바일 배송 모듈로 나타났다. 브라이트리는 아파체타의 솔루션을 더욱 혁신하도록 유도하여 자사 고객들이 더 많이 채택하게 할 예정이다.

맷 멜롯(Matt Mellott) 브라이트리 최고경영자(CEO)는 “아파체타는 HME의 배송을 관리하는데 발생하는 문제, 특히 실종, 분실 또는 불완전한 배송을 없애는 등 다수의 문제를 해결한다”며 “그 솔루션은 이미 브라이트리 고객들이 시간과 돈을 크게 절약하도록 도왔으며, 이를 계속 혁신하고 확장하기 위해 투자하게 되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파체타의 그레그 티몬스(Gregg Timmons) CEO는 “IT(정보기술)를 활용하여 일선 서비스 관리와 배송 기능을 디지털로 변혁함으로써 업무 효율성을 수량화하고 고객을 더 잘 돌보게 하며 물류 활동의 가시화를 향상시킨다는 우리의 임무를 공유하는 의료 분야 선도 기업의 일부가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서 티몬스CEO는 “HME사업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으며 브라이트리도 아파체타와 마찬가지로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복잡성을 줄이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아파체타 팀과 함께 브라이트리/레스메드의 가족이 되기를 고대한다”고 덧붙였다.

아파체타는 브라이트리가 지난 18개월 동안에 인수한 세 번째 기업으로, 브라이트리는 이 기간에 맞춤형 HME 형태와 업무흐름 솔루션을 향상시키는 기업인 컨듀잇 테크놀로지(Conduit Technology)와 직접응대(live) 콜센터 서비스 업체인 올콜 커넥트(AllCall Connect)를 인수한 바 있다. 이들 두 기업의 인수로 브라이트리의 HME 사업이 더욱 강화됐으며, 리스메드는 이들 업체가 보다 넓은 SaaS생태계 어느 곳에나 통합될 수 있는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라즈 소드히(Raj Sodhi) 레스메드 SaaS사업부문 사장은 “레스메드의 SaaS 포트폴리오에 시장에서 검증된 신뢰성 있는 모바일 배송 플랫폼을 추가함으로써 고객사들이 더 능률적으로 업무를 진행하고 환자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우리는 이 플랫폼을 더욱 혁신할 뿐 아니라 이 모바일 솔루션을 유익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의료 환경과 플랫폼에도 제공할 가능성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브라이트리(Brightree) 개요

레스메드(ResMed)(뉴욕증권거래소: RMD, 호주증권거래소: RMD)의 완전 소유 자회사인 브라이트리(Brightree)는 급성기 후 치료 의료진과 기업의 임상 및 사업 성과를 향상시키게 하는 선도적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제공 업체이다. 미국 내 100대 의료IT(정보기술) 기업 중 하나인 브라이트리는 2200여 개의 HME, 가정 건강, 호스피스, 교정 및 보철, HME약국, 가정 수액요법, 가정 재활치료 부문 기관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brightree.com) 참조 및 전화(1.888.598.7797) 문의.

아파체타(Apacheta) 개요

아파체타 코퍼레이션(Apacheta Corporation)은 급성질환 후에 사용하는 의료기기 업체들이 배송 업무를 자동화하고 능률화하여 환자 예후를 개선할 수 있게 설계된 모바일 배송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회사의 업무흐름 관리 플랫폼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기업체들이 비용 효율성과 일선 근무자 생산성을 높이는 종이 없는 환경을 조성하여 배송 과정을 관리할 수 있게 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pacheta.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21700512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rightree.com

연락처

브라이트리(Brightree)
미디어 문의
제이미 루벤스타인(Jayme Rubenstein)
+1 858.836.6798
news@resmed.com
투자 문의
에이미 웨이크햄(Amy Wakeham)
+1 858.836.5000
investorrelations@resme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