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엠아이, 대전 시민들과 함께 모금 행사 진행

뉴스 제공
에이디엠아이
2018-12-19 08:20
대전--(뉴스와이어)--VR엔터테인먼트, 가상현실스포츠, 가상교육 및 체험 콘텐츠를 전문적으로 개발하고 제작하는 ㈜에이디엠아이(대표 김문식)가 대전 시민들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내기 위해 모금 행사를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국내·외 내실 있는 전시회를 통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VR시뮬레이터 리얼웨이브(REALWAVE) 외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 에이디엠아이는 대전 지하철 정부청사역 내 ‘ICT 무한상상 체험존’에서 VR도 즐기고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모금 행사 ‘FUNATION’을 시작했다.

‘FUNATION’은 ‘Fun(재미)’과 ‘Donation(기부)’의 합성어로, 재미있는 VR 체험도 하고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기부까지 할 수 있는 형태의 기부를 의미한다.

‘ICT 무한상상 체험존’은 VR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존, 교육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에듀존, 스포츠 시뮬레이터로 재미있게 운동을 할 수 있는 힐링존으로 구성되어 에이디엠아이의 다양한 콘텐츠와 시뮬레이터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에이디엠아이는 2018년 한해 대전 시민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무한상상 체험존을 운영할 수 있었다며 2019년을 맞이해 대전 시민들에게 받았던 사랑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나누기 위해 체험존 내에 모금함을 설치해 유의미한 기부행사 ‘FUNATION’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12월 한 달간 모인 모금액은 2019년 1월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admi.co.kr/

연락처

에이디엠아이
류보라
042-824-01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