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 생물정보학과 빅데이터·생체표지자 발견 서비스에 특화된 전문연구센터 설립

신규 센터 개설로 서비스와 역량 확대 전망

뉴스 제공
Crown Bioscience Inc.
2018-12-19 09:22
샌디에이고--(뉴스와이어)--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Crown Bioscience)가 중국 장쑤성 쑤저우에 신규 전문연구센터를 열고 기존 전환 종양 연구 역량을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크라운바이오사이언스는 종양과 염증, 심장 혈관, 대사 질환연구 발전을 위한 전환 플랫폼을 공급하는 신약 발명 및 개발 서비스 기업이다.

전임상 및 임상 연구로 얻은 방대한 데이터는 생물정보학과 빅데이터 분석, 전용 저장시설에 특화된 전문성을 요구한다. 이번에 건립되는 신규 센터는 당사의 전임상 및 전환연구 경험을 생체 표지자 발견 및 새로운 동반진단법 개발에 쓰이는 최첨단 디지털 기술과 통합하는 데 집중할 것이다.

쑤저우 센터는 시스템 생물학 및 임상 샘플 테스트 분야에서 크라운바이오의 전문 연구센터가 될 것이다. 또한 중국 최고의 생물의약 거점인 바이오베이(BioBay) 과학기술단지 중심부에 설립되어 지역과 글로벌 제약회사들과의 거리도 더욱 좁혀질 전망이다.

크라운바이오는 생체표지자 발견과 임상 샘플 테스트와 더불어 생물정보학과 빅데이터, 기계학습 등의 시스템 생물학을 발전을 위해 기존 서비스를 확대하고 추가 서비스를 개발, 기존의 전환 종양연구 플랫폼을 개선할 방침이다.

크라운바이오의 글로벌 과학 연구 및 혁신부문 부사장인 헨리 리(Henry Li) 박사는 “새로 설립된 전문연구센터는 수년간 전임상 및 전환 연구를 통해 얻은 풍부한 데이터를 연구 분석하는 데에 초점을 맞추게 된다”며 “전임상 프로그램에 가이드를 제시할 빅데이터 이용을 진전시키기 위해 광범위한 데이터 분석과 테스트 전문지식을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 피에르 웨리(Jean-Pierre Wery) 크라운바이오 CEO는 “쑤저우 센터는 고객사 요구 증가와 역동적 시장 상황에 직접 대응하기 위해 설립되었다”며 “증가세에 있는 글로벌 고객사 연구를 지원하고 우리의 생물정보학 목표 달성을 가속화함으로써 차세대 정밀의료 개발이 한결 수월해질 것”이라고 밝혔다.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Crown Bioscience Inc.) 개요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Crown Bioscience)는 종양, 염증, 심장 혈관 및 대사 질환 연구 발전을 위한 전환 플랫폼을 공급하는 세계적인 신약 발명 및 개발 솔루션 기업이다.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는 광범위한 관련 모델과 예측 도구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최상 임상 후보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crownbio.com

연락처

Crown Bioscience Inc.
Jody Barbeau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