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레이 탕쥔 부소장, VOC 환경보호기술교류회 연례회의서 ‘친환경 펄 안료 응용법’ 연설

친환경 펄 안료를 활용한 자동차 도료 제품의 개발 성과 소개

뉴스 제공
컬러레이 코스닥 900310
2018-12-20 08:20
저장성, 중국--(뉴스와이어)--화장품용 진주광택안료 전문 컬러레이(대표이사 줘중비아오) 과학기술 특수효과 안료 연구소의 탕쥔(唐骏) 부소장이 중국 VOC 한경보호기술교류회 연례회의에서 ‘VOC에 대한 친환경 펄 안료 응용법’을 주제로 연설을 진행했다.

VOC(Volatile Organic Compounds, 휘발성 유기 화합물)는 자동차 도장작업 시 발생하는 발암성의 독성화학물질이다.

VOC 환경보호기술교류회 자동차 재료 연맹은 지난 3일 광저우(廣州) 백운동유호텔에서 2018년도 연례 회의를 개최했다. 이 회의는 환경보호부 화난환경과학연구소, 광둥성 환경기술센터, 광둥 칭위안 국제 고신 지역 관리위원회의 주최로 진행됐으며 주제는 ‘창조 발굴, 미래 공유’였다.

컬러레이의 도료 응용부서 주임직을 겸임하고 있는 탕쥔 부소장은 이 연설을 통해 자사의 친환경 펄 안료를 활용한 자동차 도료 제품의 개발 성과를 소개하며, 향후 자동차 산업의 친환경 트렌드에 대해 강조했다.

펄 안료를 활용한 자동차 도장 방식은 도료에 금속 가루를 섞는 기존의 메탈릭 도장(metallic paint) 방식에 비해 인체나 환경에 안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중금속의 일종인 크롬을 함유하지 않아 크롬의 부작용인 화상, 짓무름, 호흡곤란, 폐출혈 등의 위험을 막을 수 있다. 또한 제품의 순도와 채도, 플래시 효과(반짝임), 내구성 등 높은 품질은 유지하면서 가격은 저렴한 것이 강점이다.

또한 회사는 이 기회를 통해 컬러레이의 우수한 품질관리 및 환경관리 시스템은 물론 관련 분야의 고학력자로 구성된 연구개발팀의 높은 경쟁력을 알림으로써, 참가자들로부터 철저한 관리능력 및 뛰어난 전문지식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이끌어냈다.

컬러레이는 최첨단 연구개발 설비와 검사 장비을 기반으로 고품질의 펄 안료 제품 개발 및 응용 산업 확대에 주력하면서, 자동차 도료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의 발전과 친환경 기술 확대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oloray.co.kr

연락처

컬러레이
서울IR네트워크
PR본부
박정민 과장
02-783-06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