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몽 ‘쏙쏙러닝’,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100% 달성 호평

‘쏙쏙러닝’은 자녀가 부모와 함께 게임을 즐기며 3개국어를 익히는 낱말카드게임

뉴스 제공
크레몽
2018-12-19 16:13
고양--(뉴스와이어)--17일 오픈한 ㈜크레몽의 부모와 자녀가 함께 할 수 있는 언어교육시리즈 ‘쏙쏙러닝’이 펀딩 오픈과 동시에 100%달성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은 고양시 사회적기업 지원센터가 온라인 진출 지원사업을 통해 지원했다.

영어, 교육, 베트남어 전문가들이 개발한 ‘쏙쏙러닝 삼중언어 카드게임’은 아이들이 부모와 함께 카드게임을 즐기며 자연스럽게 3개국어를 익힐 수 있는 낱말 카드이다.

크레몽의 오은강 대표는 “우리 아이가 혹여나 뒤쳐지지 않을까 하는 부모들의 고민을 듣고 ‘쏙쏙러닝카드’를 개발하게 되었다”며 “많은 이들이 걱정하는 부분이 아이들은 공부라는 인식을 시켜주게 되면 거부감을 느끼게 된다는 점인데, 애착관계인 부모와 함께하는 놀이를 통한 접근방식은 아이들에게 거부감이 없어 훨씬 효과가 좋다”고 밝혔다.

​한편 크레몽은 이번 성과를 기반으로 다양한 제품 개발과 론칭에 보다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쏙쏙러닝의 크라우드펀딩은 12월 27일까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인 와디즈에서 진행되며, 크라우드펀딩 기간에는 특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쏙쏙러닝 와디즈 캠페인 링크: http://www.wadiz.kr/web/campaign/detail/27598

연락처

크레몽 홍보대행
마케팅브로
김항석
02-6094-30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