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PAC, T4 Human Physiology Conference 개최

생리학적 측정을 위한 교육 훈련과 베스트 프랙티스 제공

뉴스 제공
BIOPAC
2018-12-20 08:51
골레타,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BIOPAC Systems, Inc.은 격년제 행사인 제2회 T4 Human Physiology Conference를 2019년 8월 12일부터 14일까지 캘리포니아대 샌타바버라캠퍼스(USCB)에서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생명과학 분야 연구자와 교육자, 학생을 초청해 생리학 측정과 분석에 사용되는 최신 툴과 트렌드, 테크닉 및 기술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T4 세션에서는 실무 경험을 통해 얻은 실질적 팁과 기법을 제시하며, 실험실 안팎의 연구자와 장비를 통해 습득한 많은 양의 데이터를 이용해 과학적 발견을 할 수 있는 최신 툴과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BIOPAC은 생리학측정의 이해를 증진시키기 위해 이 행사를 개최한다. 프레이저 핀들리(Frazer Findlay) BIOPAC CEO는 “BIOPAC은 업계 사정과 고객의 니즈를 잘 아는 파트너사와의 협업에 늘 주안점을 두었다”며 “자극 프레젠테이션, 가상현실과 증강현실, 혈압 모니터링과 뇌 영상, 행동관찰 등에 관한 혁신 사례와 아이디어를 나누기 위한 T4 행사에 파트너사를 모시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 행사에는 해당 연구분야의 저명한 학계 전문가와 CNSystems(비침습적 혈압 전문), Psychology Software Tools(비주얼 프레젠테이션 및 이벤트 마킹 전문) 같은 선도 기술 기업의 관계자들이 이번 콘퍼런스에 연사로 나선다.

생리학, 심리학, 신경과학, 운동생리학 영상분야 연구자들과 교육자들은 좀 더 향상되고 효율적인 결론을 도출하기 위해 기술을 최적화할 수 있는 방안을 이해함으로써 자신들의 기량을 향상시킬 수 있다. 학계 과학자와 연구자, 연구 조교, PI및 보조 PI, 조사원, 업계 응용 연구자, 교육자는 T4 세션과 개회식 참석을 통해 동종 업계 관계자들과 교류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리게 된다. 제1회 T4에는 26개국 전문가들이 참석한 바 있다.

사흘간 진행되는 T4 컨퍼런스는 현재 사용되는 기술 툴과 베스트 프랙티스를 이용한 데이터 기록과 분석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주요 연구분야 전문가들이 데이터를 최적화, 주제 준비, 데이터 동기화, 자동화된 평점 방식을 통한 분석 표준화 연구소 설립이나 강좌 개설방법을 다루는 세션을 맡는다.

BIOPAC Systems 개요

1985년 창립된 BIOPAC은 생명과학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개발사로 전 세계적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세계 Top 100 대학 가운데 99%, Global Fortune 500 기업들이 생명과학 연구 및 교습 시스템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BIOPAC의 시스템을 이용한다. BIOPAC은 생리학적 측정 및 해석에 필요한 고품질의 과학용 도구를 생산하고 있다. BIOPAC 솔루션은 교육용부터 최첨단 기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며 실험실 외에 실생활, 가장현실 연구 환경에도 이용된다. BIOPAC 제품에 대한 정보는 www.biopac.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컨퍼런스 홈페이지: http://www.biopac.com/biopac-t4-human-physiology-c...

연락처

BIOPAC
Marketing Manager
Brenda Dentinger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