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닷컴, 크립토닷컴 페이로 온라인 결제 서비스 시작

크립토닷컴 체인의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

뉴스 제공
크립토닷컴
2018-12-20 09:17
서울--(뉴스와이어)--결제 및 암호화폐 플랫폼의 선두 기업인 크립토닷컴(Crypto.com)과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어플리케이션의 보안 및 인프라 솔루션의 선두 기업 렛저(Ledger)는 크립토닷컴 체인(Crypto.com Chain)이 제공하는 암호화폐 결제 솔루션인 크립토닷컴 페이(Crypto.com Pay)를 렛저 온라인몰에 적용하기 위한 업무 협약(MOU)을 맺었다.

이번 MOU를 통해 크립토닷컴 페이가 렛저의 온라인몰에 적용되면 소비자는 원하는 암호화폐로 편하고 안전하게 렛저의 제품을 구매하고, 크립토닷컴 체인이 제공하는 캐시백도 받을 수 있다. 구매는 크립토닷컴 월렛&카드 앱(Crypto.com Wallet & Card app)의 ‘결제(Pay)’ 버튼을 클릭한 후, 렛저 온라인 매장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원하는 암호화폐로 구매할 수 있다.

에릭 라르체베크(Éric Larchevêque) 렛저 CEO는 “암호화폐 사용자가 암호화폐를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는 것을 원하는 만큼, 렛저가 암호화폐 결제 옵션을 제공하는 것은 당연하다”며 “암호화폐를 온라인에서 결제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크립토닷컴 페이는 암호화폐 사용자가 기다리던 기능이라며 ‘모든 지갑에 암호화폐를’이라는 비전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크립토닷컴의 행보를 지지한다”고 말했다.

크리스 마자렉(Kris Marszalek) 크립토닷컴 공동 설립자 겸 CEO는 “크립토닷컴은 전세계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암호화폐 기반의 무료 결제 서비스에 관한 필요성을 토대로 크립토닷컴 체인을 만들었다. 크립토닷컴 체인은 가맹점과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혜택을 제공하여 전 세계에서 암호화폐가 이용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크립토닷컴 체인이 확장하는 과정에서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고 있는 렛저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크립토닷컴 페이를 이용하면 가맹점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암호화폐 결제 기능 추가 시 발생하는 비용을 큰 폭으로 줄일 수 있으며, 소비자는 암호화폐 결제 시 풍성한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크립토닷컴 페이 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발표 예정이며 크립토닷컴 체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렛저(Ledger) 개요

2014년 설립된 렛저는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어플리케이션의 보안 및 인프라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두 기업으로, 본사는 파리와 샌프란시스코에 있다. 82명의 전문가로 이루어진 렛저는 현재 165개국에서 판매되는 렛저 하드웨어 월렛을 포함하여 개인 및 기업용 암호화폐 자산 보호를 위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크립토닷컴(Crypto.com) 개요

크립토닷컴은 2016년 전 세계 암호화폐로의 전환을 가속하기위해 설립됐다. 크립토닷컴의 주요 상품으로는 암호화폐를 사고 파는 거래 플랫폼이자 암호화폐로 결제 할 수 있는 크립토닷컴 월렛&카드 앱(Crypto.com Wallet & Card app), 연회비 없는 메탈 카드인 MCO Visa 카드, 수수료 없이 언제 어디서나 암호화폐로 결제하고 받을 수 있는 크립토닷컴 체인(Crypyo.com Chain) 등이 있다. 크립토닷컴은 홍콩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20명 이상의 임직원이 일하고 있다.

렛저: http://ledger.com
크립토닷컴 체인 상세 페이지: http://crypto.com/en/chain.htm

웹사이트: http://www.crypto.com

연락처

크립토닷컴 홍보대행
호프만에이전시
박지애
02-737-29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