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트리, 3초 파워 쇼킹 마스카라 패키지 리뉴얼 출시

2030 새로운 코어 고객층 확보 위해 패키지 리뉴얼 단행

볼륨·컬링·롱래쉬 원킬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로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

뉴스 제공
로트리
2018-12-26 10:23
서울--(뉴스와이어)--K-beauty를 대표하는 내추럴 메이크업 브랜드 ㈜로트리(lotree)가 ‘3초 파워 쇼킹 마스카라’를 내달 새로운 디자인의 케이스로 출시한다.

브랜드 리뉴얼 이후 2018년 한 해 젊은 고객층이 증가함에 따라 새로운 코어 고객 확보를 위해 보다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케이스를 리뉴얼 했다. 기존 중장년 고객층도 고려하여 컬러는 동일하게 유지했다.

2중 브러쉬가 풍성한 볼륨과 아찔한 컬링, 롱래쉬까지 한번에 완성해 주어 깊이 있는 눈매 연출에 탁월한 마스카라로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블랙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또렷하고 매혹적인 눈매로 연출해주며 콜라겐과 스위트 아몬드 오일 성분이 윤기 있는 속눈썹으로 케어 해준다. 밀착력을 높여 주는 슈가 왁스 성분이 가루 떨어짐과 눈 밑 번짐 현상도 방지해주는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이다.

로트리는 2018년에는 스테디셀러 루스파우더 리뉴얼을 시작으로 신제품 에어데이션, 마시멜로우 브라이트닝 크림 출시 등 젊어 지고 있는 고객층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3초 파워 쇼킹 마스카라 패키지 리뉴얼도 2030 고객층 확보를 위해 단행했으며 기존 고객층을 고려하여 컬러는 동일하게 유지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케이스의 로트리 3초 파워 쇼킹 마스카라는 내달 로트리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1월 한 달간 공식몰에서 출시 기념 단독 기획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로트리는 ‘머니투데이 올해의 히트상품’으로 2년 연속(2017년, 2018년) 선정된 바 있으며 2018 미스서울 선발대회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ree.co.kr

연락처

로트리
마케팅팀
윤혜영 대리
02-6204-97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