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나드리아 문화유산 축제, 수만 사우디 가족 방문

왕국의 15개 지방의 70여가지 민속 활동 진행

뉴스 제공
Al Janadria Festival
2018-12-28 13:45
리야드, 사우디아라비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우디 국가방위군(Ministry of National Guard)이 ‘신뢰와 충성(Faithfulness and Loyalty)’을 슬로건으로 주최한 국가 전통문화축제(the National Festival of Heritage)인 제33회 자나드리아 축제에 수만명의 방문객이 모여들었다.

축제가 열리는 전통마을뿐 아니라 사우디아라비아의 다양한 지역과 일부 아라비아 걸프(Arabian Gulf) 국가에서 온 전통그룹의 공연들이 매우 인기가 높았으며 사우디아라비아 왕국의 유형과 무형 문화유산의 가장 아름다운 요소를 알리는 획기적인 계기가 되었다.

자나드리아는 사우디아라비아 최대의 문화축제이자 이러한 종류로는 세계 최대 규모의 행사로 사우디의 문화유산에 관심을 강화하고 지역 및 세계의 가시성을 높이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2018년 12월 20일부터 2019년 1월 9일까지 21일간 진행된다. 또한 이 축제는 국가와 사람 간의 문화와 문명에 대한 대화를 촉진한다.

방문객들의 교통 및 주차를 관리하기 위해 관계기관들의 협조로 축제 관리와 준비가 잘 이뤄진 덕분에 축제장으로 연결된 도로들은 수많은 인파에도 원활한 교통흐름을 보였다.

자나드리아 전통마을에는 다양한 연령으로 구성된 수만 팀의 가족들이 찾아 전통문화 활동을 즐기고 축제지역 곳곳, 특히 전통시장에 흩어져있는 장인들을 만났다. 방문객들은 워크숍과 전통 활동을 통해 그들의 조상들이 이룩한 아름다운 유산을 배우는 동시에 성스러운 모스크 2개의 수호자 살만 빈 압둘아지즈 알사우드(Two Holy Mosques King Salman bin Abdulaziz Al Saud) 국왕과 모하메드 빈 살만 빈 압둘아지즈(Mohammed bin Salman bin Abdulaziz) 왕세자의 통치 하에 이룩한 왕국의 르네상스와 발전을 체험했다.

축제는 방문객들이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편안함을 제공하고 방문객들이 오랜 시간 머무르면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한다.

국가전통문화축제는 문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스마트 기기에서 사용하는 특별한 앱을 제공해 자나드리아축제의 완벽한 정의, 축제장 지도와 행사 목록, 활동 및 새로운 소식 등을 매일 알려준다.

전통 활동 프로그램은 축제의 가장 중요한 행사 중 하나로 사우디아라비아 모든 지역과 UAE, 바레인, 오만 등 GCC(걸프협력회의) 국가들의 민속유산, 관습 및 전통을 대표하는 700여 팀이 참여했다. 사우디 팀들은 왕국의 15개 지방의 전통문화를 대표하는 70여가지의 독특한 문화유산 활동을 진행했다.

*출처: AETOSWir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22700531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알 자나드리아 축제(Al Janadria Festival)
피라미디어(Pyramedia)
레함 바라캇(Reham Barakat)
+971508228604
Reham.barakat@pyramedia.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