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자매결연마을 물품 기증

사회공헌 기금으로 인근 4개 마을 나눔 실천

2018-12-31 08:41
  •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은 사회공헌활동으로 인근 4개 마을 회관에 운영물품을 기증했다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은 사회공헌활동으로 인근 4개 마을 회관에 운영물품을 기증했다

천안--(뉴스와이어) 2018년 12월 31일 --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원장 이교봉)이 사회적 가치실현과 나눔 실천을 위하여 인근 4개 마을회관에 운영물품을 기증했다고 31일 밝혔다.

8월 수련원은 사회공헌활동으로 인근 교촌 1리, 서리 1리, 2리, 동리 등 1부서 1마을 자매결연하고 서로 사업을 협조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도움 주기로 했다.

마을 회관 운영 물품은 이장단 협의로 정수기, 진공청소기, 주방용품 등이 기증되고, 기증물품 구입금은 수련원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매달 모금한 사회공헌기금이다.

수련원은 개원부터 인근마을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가정에 난방비를 지원 하고 마을 주거환경 개선 활동으로 마을길 청소, 전기점검, 방역, 환경정비 등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수련원 전 직원은 이웃사랑과 지역 나눔 확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소외청소년 교복지원 사업, 소외계층 겨울철 난방유 지원, 사회단체와 연계한 청소년 아침밥 먹기 나눔 쌀 제공 등 활동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이교봉 원장은 “1부서 1마을 자매결연활동으로 교류와 소통이 계속 유지되었으면 좋겠고 수련원은 사회적 가치 실현 확산을 위하여 다양한 감사와 나눔 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nyc.kywa.or.kr

언론 연락처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고객지원부
류연서 과장
041-620-776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