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움커리어, 2022학년도 대입변화의 이해를 주제로 한 설명회 성황리에 마쳐

뉴스 제공
다움커리어
2019-01-04 09:00
서울--(뉴스와이어)--진로교육 전문기업 다움커리어(주)는 2022학년도 대학입시정책의 변화를 맞이하여 12월 28일 강서구에 위치한 직영학원에서 진로진학교육 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초·중학생을 자녀로 둔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1부에서는 교육개발연구소 김홍기 연구원이 입시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강연하였고, 2부에서는 교육개발연구소 윤초롱 연구원이 올바른 진로교육법을 주제로 강연하였다. 설명회는 학부모들에게 진로교육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되었다.

다움커리어는 진로설계시스템인 CVU를 활용하여 학생들의 자기주도 진로설계를 돕는 다움커리어케어존을 운영하고 있다. CVU란 Career Value Up의 약자로서 진로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관리시스템이다. 자체적으로 개발한 진로적성검사를 활용하여 사용자의 진로를 추천한 이후에도 비교과 활동, 포트폴리오 등 진로설계에 관련된 모든 기능을 하나의 토탈솔루션으로 구현하여 학생들의 상담 및 관리가 용이하도록 돕고 있다.

이번 설명회에 참가한 초등학교 3학년과 5학년 자녀를 둔 한 학부모는 우리 아이의 진로에 대해서 심도 있게 생각해 볼 수 있었고, 막연하게만 생각했던 진로교육의 중요성을 각인시킬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진학과 관련한 중요한 정보들도 얻어갈 수 있어서 굉장히 만족스러웠고 진로교육과 관련한 이런 시간이 많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다움커리어는 CVU시스템을 활용하여 초·중학생들의 겨울방학을 위한 특강을 개최한다. 전문적인 진로진단 검사와 함께 맞춤형 방학용 특강교재가 제공된다. 또한 특강에 참여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을 위해 개별적인 진로진학 상담이 진행된다. 특강은 총 4차시로 구성되었으며 직영학원과 가맹학원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다.

특강에 관심이 있는 학부모들은 다움커리어에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umcareer.com

연락처

다움커리어
마케팅팀
김보람 팀장
02-771-05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