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d테크놀로지스, 서울과 상하이에 사무소 신설

한국 및 중국 시장 진출로 아시아 지역 입지 강화

뉴스 제공
pmdtechnologies ag
2019-01-07 10:45
지겐,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 세계 고객들과 더불어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는 pmd테크놀로지스(pmdtechnologies ag)가 고객의 요구 사항을 더 잘 이해하고 보다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아시아 진출을 확대한다.

회사는 4일 중국 상하이와 한국 서울에 새로운 자회사를 개설했다고 발표했다.

pmd테크놀로지스 CEO인 베른트 북스바움(Bernd Buxbaum) 박사는 “이들 두 사무소의 개설은 중국과 한국에 대한 pmd테크놀로지스의 강력한 의지를 대변하는 것일 뿐만 아니라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글로벌 전략의 중요한 부분이다”며 “새로운 사무소를 통해 아시아 고객과 더 가까워질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인피니온 테크놀로지스(Infineon Technologies AG)의 세일즈, 마케팅, 유통 및 분할을 관장하고 있는 임원이자 수석부사장 PMM(프로덕트 마케팅 매니저)인 애덤 화이트(Adam White)는 “pmd테크놀로지스는 면밀하게 고객을 지원해야 한다는 요구가 늘어나는데 맞춰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며 “사업 권역이 확대됨에 따라 3D 센싱 부문 고객들과의 신속하고 효율적인 협업이 강화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이는 대량 생산을 위한 증설 과정에서 개발과 테스트 및 최적화를 위해 반드시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완벽하게 진영을 갖춘 한국 및 중국 사무소의 팀들이 각 지역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개발과 통합, 육성을 지원하고 대량 생산을 활성화시키게 된다.

pmd테크놀로지스는 400인년(人年)이 넘는 깊이 있는 센싱 경험을 축적하고 있으며 2019년 초에 문을 열게 되는 클린 룸과 실험실을 갖춘 새로운 본사를 비롯해 전세계에 5개 사무소를 두고 있다. 이 새로운 사무소들은 기존 고객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각 지역의 고객 기반과 연결되는 전략적 관계를 공고히 하게 된다.

pmd테크놀로지스(pmdtechnologies ag) 개요

독일 지겐에 기반을 두고 미국 새너제이, 서울, 중국 상하이에 지사를 둔 팹리스 IC(집적회로) 회사인 pmd테크놀로지스(pmdtechnologies ag)는 3D ToF CMOS(상보성 금속산화막 반도체) 기반 디지털 이미징 기술 분야 세계적 선도기업이다. 2002년에 사업을 개시한 회사는 pmd기반 애플리케이션, pmd 측정 원리 및 그 적용 관련 특허를 전세계적으로 300여개 보유하고 있다. pmd의 3D센서 대상 시장은 산업 자동화, 자동차 및 AR/VR같은 광범위한 소비자용 애플리케이션이다.

자세한 정보는 www.pmdtec.com 참조.

사무소 상세

pmd테크놀로지스 상하이(pmdtechnologies Shanghai Co., Ltd.)
Building 15
No. 1000, Zhangheng Road
Pu Dong District,
201203 Shanghai
China
info@pmdtec.com

pmd테크놀로지스 코리아(pmdtechnologies Korea Ltd.)
서울 용산구 한남동 258
현대 리버티 하우스 2층 201호
info@pmdtec.com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10400521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pmdtec.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pmd테크놀로지스(pmdtechnologies ag)
사브리나 북스바움(Sabrina Buxbaum)
기업전략 및 마케팅 담당
전화: +49 271 23 85 38 800
팩스: +49 271 23 85 38 809
s.buxbaum@pmdte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