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오토메이션, 인사부 수석부사장에 카렌 키건스 영입

뉴스 제공
Rockwell Automation, Inc. 뉴욕증권거래소 ROK
2019-01-08 14:55
밀워키, 위스콘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이 카렌 키건스(Karen Keegans)를 인사부 수석부사장으로 영입했다.

키건스 수석부사장은 블레이크 모렛(Blake Moret) 로크웰 오토메이션 회장 겸 최고경영자에게 보고하게 된다. 키컨스 수석부사장은 회사에 전략적 비전, 탁월한 운영 능력, 리더십 변화를 제공하고, 회사의 인적 프로그램을 개발·구현하는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의 출시를 지원하기 위한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문화적 변화를 주도할 것이다.

블레이크 모렛 최고경영자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모든 직원들이 최상의 업무를 수행하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한다”며 “회사의 이러한 노력이 키건스 수석부사장의 리더십을 통해 혁신적인 발전을 이루리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키건스 수석부사장은 인사 및 첨단산업 분야에서 경험이 풍부하다. 가장 최근에는 펜테어(Pentair)에서 최고인사담당책임자(Chief Human Resources Officer)로 근무했고, 그 이전에는 프렉스에어(Praxair)와 몬산토(Monsanto)에서 여러 고위 임원직을 두루 거쳤다. 키건스 수석부사장은 이들 기업에서 회사의 문화적 변화를 이끄는 한편 복잡한 파트너십 및 인수·분할을 통해 조직을 개편하는 업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또한 직원 결속력(Employee Engagement), 채용, 직원 및 지도자 양성 전략을 주도했다.

키건스 수석부사장는 웨스턴온타리오대학(University of Western Ontario)에서 경제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세계 최대의 산업 자동화 및 정보화 기업인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뉴욕증권거래소: ROK)은 고객의 생산성을 높이고 전세계의 지속가능성을 향상시킨다.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를 두고 있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약 2만3000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80여개국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10700516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ockwellautomati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아이크 우무나(Ike Umunnah)
글로벌 공보이사
+1 414 299 0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