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C 2019 기술 논문 접수 시작

뉴스 제공
IBC
2019-01-08 15:4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IBC가 IBC 2019 컨퍼런스의 기술 논문을 접수한다고 7일 발표했다.

IBC는 기술 논문의 품질과 적시성 및 혁신적인 주제에 관한 한 세계적으로 정평이 나있다. 이번 행사는 미래지향적인 기술자들과 기업들이 새로운 기술 개념과 이를 활용할 수 있는 용도사례 및 실제 응용분야를 고대하고 있는 미디어 업계의 리더들에게 아이디어와 연구결과를 발표할 수 있는 훌륭한 기회이다. IBC 컨퍼런스의 여성 연사가 2017년 14%에서 2018년 37%로 늘어난 데 이어 IBC는 전 세계의 다양한 참여자들이 기술 논문을 신청하도록 독려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IBC의 주요 회의 주제에 기술 논문을 성공적으로 접목시켜 전략 및 비즈니스 프레젠테이션과 함께 ‘기술 토론(Tech Talks)’으로 자리잡게 했다. 이는 전세계 독자들로부터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는데, 그 이유는 세계에서 가장 현명한 혁신가와 연구자들로부터 획기적인 기술에 관해 직접 들을 수 있었기 때문이다. BBC의 논문이 2018 최우수 컨퍼런스 논문상(Best Conference Paper Award)을 수상했는데 이 논문에서는 인공지능을 이용한 프로덕션이 라이브 이벤트의 도달범위를 어떻게 넓힐 수 있는지를 설명하고 있다.

2019년에 선정되는 기술 논문들 역시 ‘기술 토론’을 성공적으로 이어나가는 한편, 논문의 근간이 되는 참신함과 엄격함을 유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미디어 기술의 영역은 전통적인 시청각 콘텐츠 제작 및 유통 관행을 훨씬 뛰어넘어 지속적으로 다양해지고 있다. 오늘날 이 산업분야는 기계 학습(인공지능)과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모빌리티, 몰입성, 사용자 심리, 제스처 인식 인터페이스, 블록 체인, 자율 생산, 비즈니스 데이터 분석, 그리고 스포츠 데이터의 추적 및 생성과 같은 발전상을 포함하고 있는데 이는 단지 몇 가지 예를 든 것에 불과하다. IBC는 이런 유망한 분야와 이들 분야가 미디어 및 방송 산업의 미래에 영향을 미칠 잠재력에 특히 관심을 갖고 있다.

IBC 기술논문위원회 위원장인 폴 엔트위슬(Paul Entwistle) 박사는 “우리는 IBC 2019 ‘기술 토론’의 큐레이터가 될 참신하고 다양하며 세간의 이목을 끄는 논문이 많이 접수되길 기대하고 있다”며 “주요 컨퍼런스 주제에 이들 논문을 접목시키는 것은 저자들로 하여금 이를 갈망하는 동료들에게 자신의 기술을 소개할 수 있게 함은 물론 광범위한 미디어 산업에 미치는 영향을 설명할 수 있는 훌륭한 기회”라고 말했다.

제출된 모든 논문은 전문가 패널의 엄격한 심사를 거치게 된다. IBC 컨퍼런스 프레젠테이션 대상으로 선정된 논문은 누구나 받고 싶어하는 최우수 컨퍼런스 논문상을 수상할 기회를 갖는 동시에 IBC356에 게재된다.

제출 기한은 2019년 2월 4일(월)까지이며, 웹사이트 show.ibc.org/technicalpapers 를 통해 제출할 수 있다.

IBC 개요

IBC는 170여개 국가에서 5만5000명 이상이 참가하고 동료 전문가들이 평가하는 권위 있는 컨퍼런스와 1700여개의 업계 선도적 공급업체들이 첨단 기술을 공개하는 전시회로 구성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및 기술 전시회이다. IBC는 세계 최고 수준의 전시회와 컨퍼런스 이외에 IBC Daily, IBCTV 및 IBC365도 아우르고 있다.

IBC365는 통찰력 있는 백서, 상호 심사 기술 논문, 인기 있는 웨비나 및 광범위한 비디오 라이브러리와 함께 유수의 산업 저널리스트들로부터 얻은 관심이 높은 주제와 핵심 동향에 관한 통찰력과 의견을 연중 계속 제공하고 있다.

IBC2019 일정

컨퍼런스: 2019년 9월 12~16일
전시: 2019년 9월 13~17일

IBC2019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how.ibc.org/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10700577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bc.org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IBC
버블 에이전시(Bubble Agency)
에이미 스왈로우(Amy Swallow)
+44 7872 831167
amys@bubbleagenc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