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안코인, 비츠코인 상장 기념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블로그·페이스북 통해 참여 가능

뉴스 제공
비트론
2019-01-09 11:41
부산--(뉴스와이어)--이안코인(IAN Coin)이 비츠코인 상장을 기념한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안코인은 온라인 지식 공유 플랫폼 이안(I.A.N)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암호화폐로,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신뢰도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지식 공유 생태계 구축을 위해 등장했다. 이안 플랫폼 안에서 질문과 답변을 통해 이용자들은 이안코인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런 보상 제도로 탄탄한 커뮤니티 시스템을 갖출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이 높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이안코인은 해외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인익스체인지와 크렉스24에, 국내에서는 비츠코인에 상장된 상태다. 앞으로도 해외와 국내 다양한 암호화폐 거래소에 상장될 예정으로 많은 주목을 얻고 있다.

이번 에어드랍 이벤트는 이안코인의 국내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비츠라이트에서 추진하는 것으로, 블로그와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블로그 이벤트는 비츠라이트 공식 블로그에 등록된 에어드랍 이벤트 글을 자신의 블로그 또는 SNS로 공유하고 이안코인 공식 오픈채팅방에 입장해야 한다. 이후 자신의 블로그에 이안코인과 관련한 포스팅을 작성하고 이벤트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블로그 이벤트는 참여만 해도 100 IAN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블로그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본인이 쓴 이안코인 포스팅을 다양한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에 많이 공유하면 활동 우수자 5명을 선정해 20만원 상당의 이안코인을 지급할 예정이다. 참여 기간은 2월 28일까지다.

1월 25일까지 진행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는 참여자 전원에게 50 IAN을 지급한다. 먼저 비츠라이트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이벤트 페이지를 참가자 계정에 공유해야 한다. 그런 다음 에어드랍 이벤트 페이지에 자신의 친구 2명 이상을 함께 태그하면 된다. 참여 신청일로부터 1주 이내에 이안코인을 받을 수 있다.

비츠라이트는 이안코인은 암호화폐로서 이안 플랫폼은 온라인 지식 공유 생태계에서 필요성이 있는 것으로, 앞으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만큼 많은 분께 이안코인을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에어드랍을 통해 많은 분이 행운을 잡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비츠라이트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츠라이트 블로그: http://blog.naver.com/bitscoin
비츠라이트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bitscoinmn

웹사이트: http://www.bitscoin.co.kr

연락처

비트론
비츠코인 마케팅팀
신원석 팀장
010-6222-15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