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미디어, 오디언스 타겟팅 특화 동영상 광고 플랫폼 ‘애드패커비디오’ 론칭

국내 유니크 3500만 유저 도달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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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14 09:00
서울--(뉴스와이어)--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오디언스 타겟팅에 특화되어 있는 동영상 광고 플랫폼인 ‘애드패커비디오(Adpacker-Video)’를 2019년 1월 14일 론칭했다고 밝혔다.

애드패커비디오 광고 상품은 자체 구축한 DMP를 통해 수집된 약 3500만명의 유니크 오디언스들의 최근 모바일 행동 패턴을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최적의 브랜드 노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정 사용자가 최근 7일 동안 포털 사이트에서 ‘보험, 자동차’와 관련된 키워드를 검색하였고, 오전 7~8시 사이에 ‘보험비교 앱’을 설치하거나 이용 빈도가 높았다는 데이터가 실시간으로 분석되면, 해당 사용자에게는 자동차보험 브랜드 광고를 노출하게 된다. 이 경우 기존 동영상 콘텐츠의 카테고리를 기반으로 단순하게 타겟팅하던 동영상 플랫폼들과 비교해 약 130% 향상된 viewability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애드패커비디오는 기존 애드패커(DSP)의 정확한 타겟 오디언스인 ADID(Advertising Id)와 쿠키 기반을 가진 국내 프리미엄 동영상 매체(네이버, 곰TV, 아프리카TV 등) 및 약 100여개 언론사 중심의 네트워크 매체 커버리지에 효과적으로 광고주 브랜드를 노출하는 특화 기능을 그대로 가져왔다. 따라서 어떤 광고주에게도 최초 광고 집행 시점부터 즉시 맞춤 타겟팅을 제공할 수 있다.

나스미디어 전략사업본부 김병조 이사는 “국내에서 오디언스 타겟팅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동영상 광고 플랫폼을 선보인 만큼, 광고주들이 차별화된 브랜딩 광고 효율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스미디어 개요

올해로 창사 18주년을 맞이한 나스미디어는 2000년 인터넷 광고 미디어 렙사로 출발했다. 그동안 폭넓은 네트워크와 전문 미디어 플래닝 서비스를 기반으로 최적의 디지털 광고를 집행하는 1등 디지털 미디어 렙사로 거듭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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