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택스, 터키 내 사업 지역 확대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9-01-10 13:4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터키 현지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가 1월 데니즐리(Denizli)에 다섯 번째 사무소를 개설함에 따라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터키 내 사업을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터키의 이스탄불, 앙카라, 이즈미르(Izmir), 부르사(Bursa)에 이미 진출해 있는 앤더슨 택스는 2018년 1월에 앤더슨 글로벌의 회원사가 되어 이 지역에서 빠르게 성장했다.

에르신 나잘리-카그다스 구렌(Ersin Nazali-Cagdas Guren) 터키 앤더슨 택스 총괄 파트너 겸 앤더슨 글로벌 유럽지역 이사회 이사는 “앤더슨 택스가 데니즐리에 사무소를 추가함으로써 이 중요한 시장에서 전략적 우위를 차지하게 됐다”며 “앤더슨 택스는 터키에 5개의 사무소를 개설한 유일한 세무 서비스 회사로서 이처럼 꾸준히 성장하는 것은 우리의 서비스와 접근 방식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 정도를 나타내는 좋은 지표이다. 우리는 고객들에게 가까이 다가가 직업적 자세로 즉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 최고경영자(CEO)인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는 “데니즐리에 추가로 진출한 것은 현지 시장 범위를 계속 넓히면서 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온 결과”라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세계에 약 4000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27개 이상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10800503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