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3네트워크, 호르몬 건강 의료진을 위한 종합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 제공

뉴스 제공
LP3 Network
2019-01-10 16:55
아벤투라,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LP3네트워크(LP3 Network)가 호르몬 건강에 관한 보습교육의 근본적 가치를 고려해 호르몬 건강연구소(Institute for Hormonal Health™, IHH)와 IHH교육 프로그램(IHH Educational Program)을 전세계에 독점적으로 보급하는 파트너십 계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IHH교육 프로그램은 호르몬 건강을 지향하는 종합적 접근방식의 교육이다.

IHH의 크리스티 프라우스(Kristy Prouse)(산부인과) 최고의학책임자(Chief Medical Officer)는 “요구가 충족되지 않은 호르몬 관련 환자들이 많고 그에 대한 전문 의료가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2011년 종합적이고 개별화된 호르몬 건강 진료 기관인 호르몬건강연구소(IHH)를 개설하기로 결정했다”며 “수천 명의 환자들을 성공적으로 치료한 후 나는 의료전문인들에게 호르몬 질환 치유에 입증된 접근법을 사용하는 방법을 교육시키기 위한 IHH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진행 시간이 12시간 이상 되는 IHH교육 프로그램 자료는 흔히 발생하는 호르몬 질환의 확인, 진단 및 치료에 관한 사항을 종합적으로 개관한다. 이 프로그램은 증거 기반으로 채택한 의약품에 대해 호르몬 복원요법(HRT)으로서의 효능과 안전성에 관한 동료 전문가 검토 연구를 신중하게 평가한다. 노화방지 및 재생의학(Anti-aging and Regenerative Medicine)에 관한 프라우스 박사의 교육훈련 내용을 포함하는 IHH교육 프로그램은 질환의 근본 원인에 대처하는 종합적인 접근방식에 역점을 둔다.

마우리지오 데 스테파노(Maurizio De Stefano) LP3네트워크 사장은 “이 프로그램은 학습자의 각 단계별 지식을 시험하는 대화형 동영상 개별지도 온라인 교육 과정으로서 피교육자가 능률적으로 학습하고 배운 것을 최대한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며 “이 혁신적인 프로그램은 호르몬 복원요법(HRT) 교육에 가치를 추가하려는 약사, 의사, 자연의학 의사 및 기타 의료 제공자들에게 적합한 것으로, 이처럼 귀중한 자원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웹사이트(https://education.lp3network.com/eLearning/IHH)에 들어가 배타적 판촉 코드(LP3IHH25PR)*를 사용하면 이 혁신적 교육 자료를 볼 수 있다.

*제약이 적용된다.

LP3네트워크(LP3 Network) 개요

LP3네트워크(LP3 Network)는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필리핀, 브라질, 스페인, 싱가포르를 포함한 전세계에서 70여 회의 현지 교육행사를 통해 1만2000여명의 의료 전문인들을 교육시킨 보습 의료교육(Continuing Healthcare Education™) 분야 세계적 선도기업이다. 회사의 원격 교육 플랫폼은 50여 개국의 학생과 의료전문인들에게 양질의 온라인 보습교육을 제공한다. LP3네트워크의 혁신적인 보습교육 프로그램은 개별화된 진료와 조제 업무를 재활성화 한다.

LP3네트워크의 교육 과정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이메일(info@lp3network.com)로 문의하던가 온라인 과정 카탈로그(https://education.lp3network.com/)를 참고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10900516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p3network.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LP3 네트워크(LP3 Network)
모리지오 데 스테파노(Maurizio De Stefano)
총괄매니저
1-844-408-9453
mdestefano@lp3networ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