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첫 번째 웨딩 쇼케이스 ‘Your Moment’ 개최

소규모 하우스 웨딩부터 대규모 결혼식까지 연회장 사이즈 조절 및 데커레이션 연출 시연

사전예약제로 ‘골든듀’, ‘달팡’, ‘이명순웨딩드레스’ 등 다양한 웨딩 관련 브랜드 참여

뉴스 제공
서울드래곤시티
2019-01-14 09:45
서울--(뉴스와이어)--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27일에 첫 번째 웨딩 쇼케이스 ‘Your Moment’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서울드래곤시티 웨딩 쇼케이스 Your Moment는 그랜드 볼룸 백두홀을 두 공간으로 분리해 두 가지 콘셉트의 웨딩을 선보인다. 300명 수준의 대규모 결혼식은 ‘Fairy Light’ 웨딩으로 스페셜 조명과 캔들 그리고 퍼플 컬러의 플라워 데코레이션으로 결혼식 주인공을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링을 연출한다. 한편 소규모 하우스 웨딩은 ‘Garden Celebrations’로 결혼식의 순결함을 담아 화이트&그린의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서울드래곤시티의 그랜드 볼룸은 하객 숫자에 맞추어 연회장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여 소규모로 진행을 하더라도 높은 천고와 여유 있는 버진로드 확보가 큰 장점이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 웨딩 쇼케이스 Your Moment에서는 2018년 30주년을 맞이한 ‘이명순웨딩드레스’의 이명순 대표가 직접 웨딩 드레스 클래스를 진행하며 신부들의 스킨케어를 위한 ‘달팡’의 뷰티 클래스와 함께 프리미엄 웨딩 쥬얼리 ‘골든듀’, ‘김청경 헤어&메이크업’ 등 여러 웨딩 관련 브랜드가 함께 참여해 웨딩 쇼케이스를 찾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클래스 신청 사전예약필수).

웨딩 쇼케이스 Your Moment 참석 신청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예약 문의는 서울드래곤시티 연회예약팀에서 가능하다.

서울드래곤시티 개요

신개념 라이프 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는 서울의 중심 용산에 위치한 국내 최초 호텔플렉스로 프랑스 호텔 체인 아코르호텔 그룹의 4개 브랜드와 함께한다. 어떤 여행 목적에도 적합한 풀 스펙트럼의 호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1700개 객실과 함께 11개의 레스토랑과 바, 4900명까지 수용 가능한 컨벤션 시설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시설을 모두 갖췄다. 이태원, 강남, 여의도 등 각종 중심가와 가까울 뿐만 아니라 편리한 교통 조건을 갖춰 고객들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호텔 내 엔터테인먼트 시설 스카이킹덤으로 방문객들에게 궁극의 즐거움을 선사하며 용산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잡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eouldragoncity.com/ko/

연락처

서울드래곤시티 홍보대행
KPR
안효미 대리
02-3406-2145
이메일 보내기

웨딩 쇼케이스 Your Moment 문의
서울드래곤시티
연회예약팀
02-2223-7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