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메이드 실물 모형케이크 더멜로미, 케이크 주문제작 서비스 론칭

뉴스 제공
더멜로미
2019-01-14 15:30
고양--(뉴스와이어)--핸드메이드 실물 모형케이크 제작 업체 더멜로미는 최근 케이크 주문제작 서비스를 론칭해 특별한 파티용품을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연말모임과 신년모임 시즌을 거치며 모형케이크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모형케이크란 파티, 이벤트, 모임 등을 기념하기 위해 먹는 것이 아닌 모형으로 제작한 케이크를 뜻한다. 말 그대로 먹기 위해서가 아니라 보고 즐기기 위해서 존재하는 케이크인 것이다.

모형케이크 앞에서라면 파티가 끝나도 남은 음식물로서 케이크를 바라보며 칼로리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 때문에 모형케이크는 파티 문화가 다양해진 오늘날 젊은 여성들을 중심으로 각종 기념사진 촬영에 필수적인 파티용품으로 각광받는다. 생일파티나 홈파티에서부터 웨딩/돌잔치, 기념일 그리고 각종 기업행사나 이벤트에서도 빠지는 법이 없다.

그러나 지금까지 있어온 모형케이크에는 한계도 존재했다. 크림을 표현하고자 사용하던 클레이 소재는 표현력이 다소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었다. 이를 보완하고자 설탕 소재의 슈가크래프트 케이크가 대체재로 떠오르기도 했으나 가격이 비싸다는 문제가 발목을 잡았다.

한편 이러한 단점을 개선하면서 우리 파티만의 남다른 개성을 뽐내 줄 수 있는 서비스가 등장해 화제다.

더멜로미는 ‘특별한 순간, 평생 기억될 오늘’을 모토로 하는 핸드메이드 실물 모형케이크 제작 업체다. 오랜 창작 노하우를 통한 신소재 개발능력과 독창적 표현기법으로 디자인은 다채롭게, 질감은 생기 넘치게 표현하며 상품이 아닌 작품을 만드는 곳으로 입소문을 모으고 있다.

최근 더멜로미는 어디에도 없이 독창적인 파티용품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모형케이크 주문제작 서비스를 론칭했다.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골라 다양한 형태의 모형케이크를 주문할 수 있으며 주문 받은 모든 제품은 더멜로미가 디테일 하나하나까지 직접 제작한다.

더멜로미 강선미 대표는 “더멜로미가 2019년 여름 개봉 예정인 영화 ‘엑시트(조정석, 윤아 주연)’에 핸드메이드 모형케이크를 디자인해 소품으로 협찬한다”며 “고객 여러분에게도 최고의 파티용품으로 손색이 없는 모형케이크를 제공해 영화 같은 하루를 선물해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더멜로미의 모형케이크 주문제작 서비스 론칭은 파티라는 특별한 순간을 오랫동안 기억하고 싶은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주문제작 문의는 더멜로미 공식블로그와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가능하다.

더멜로미 개요

더멜로미는 핸드메이드 모형케이크 전문 제작업체이다. 특수소재를 개발해 기존 모형케이크의 낮은 디테일을 혁신, 실물 못지않은 디테일을 실현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아 영화 소품협찬 형태로 등장하기도 했다.

웹사이트: https://smartstore.naver.com/themellowme...

연락처

더멜로미 홍보대행
컴바인스토리
김대철 대표
1661-3805
이메일 보내기

소셜

이 보도자료는 더멜로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