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Council, MBA Tour 인수

인수를 통해 GMAC의 데이터와 디지털 자산을 활용하여 경영대학원과 진학 후보자 간에 더욱 전략적인 대화 조성 기대

2019-01-15 09:02
맥클린, 버지니아주--(뉴스와이어)--전 세계 최상위 경영 대학원의 연합체인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Council(GMAC)이 경영대학원 교육 업계에서 유명한 브랜드를 보유한 MBA Tour를 인수했다.

MBA Tour는 매년 전 세계 각 지역에서 경영학 교육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여 경영대학원들의 전 세계적인 학생 모집 노력을 지원한다. GMAC는 MBA Tour의 핵심 상품을 점검하고 시장을 확대하여 개인적이고 데이터 활용을 극대화하는 형태로 경영대학원과 후보 학생 간의 상호교류를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인수는 경영대학원들과 뛰어난 지원자들이 서로를 발견하고 평가하게 하는 도구를 구축하려는 GMAC와의 미션과도 일치한다.

GMAC는 마켓 인텔리전스와 디지털 자산을 통합하여 보다 풍부한 이벤트 경험을 창출하고 여러 후보들의 터치 포인트 전반에 걸쳐 자사의 데이터와 활동 범위 및 입지를 조율하는 포괄적인 인재 모집 솔루션을 통해 잠재 학생을 유치함으로써 부가가치를 제공할 것이다.

또한 GMAC는 현재 MBA Tour 이벤트를 제대로 서비스를 받지 못하고 있는 시장으로 확대하여 새로운 유망 학생층에 더 가까이 다가갈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그 과정에서 GMAC는 더욱 강력하고 정보에 입각한 의미 있는 관계를 구축할 기회를 대학들에 제공하게 될 것이다.

아울러 경영대학원 진학 후보자들은 더 많은 정보를 지원받음으로써 경영대학원 학위를 고려하는 순간부터 원서 제출 단계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서 보다 현명한 결정을 내리게 될 것이다.

GMAC의 Sangeet Chowfla 사장 겸 CEO는 “이번 MBA Tour 인수는 경영대학원들이 후보자 파이프라인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보다 스마트하고 혁신적인 방법을 개발하는 한편, 보다 직관적인 데이터 중심 솔루션을 제공하여 대학원들의 지속적인 학생 모집 니즈를 충족해 나아가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이라며 “강력하고 다양한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는 것은 전 세계 경영대학원들이 직면한 중요한 과제이며 GMAC는 대학과 후보자를 연결하는 데 있어 우리가 담당하는 중요한 역할을 인식하고 있다”고 말했다.

GMAC가 전체 지분을 보유하게 된 MBA Tour는 1993년에 설립되었다. 매년 전 세계 6개 대륙에 걸쳐 60여회의 경영학 관련 행사를 주최하며, 북미, 유럽, 아시아, 호주 및 남미의 경영대학과 후보자들을 연결하고 있다.

MBA 투어의 CEO 겸 매니징 디렉터 Peter von Loesecke는 “MBA 투어는 경영대학들이 자격을 갖춘 후보자를 만날 최상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해왔다”며 “GMAC는 자사의 데이터와 규모를 활용해 보다 더 훌륭한 방법으로 더 의미 있는 담론을 제공함으로써 후보자와 대학 측에 더욱 의미 있는 행사를 제공할 수 있는 훌륭한 입지를 갖추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기업 인수는 2019년 1월 10일에 완료되었다.

GMAC 개요

GMAC(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Council)는 전 세계 유수 경영대학원의 연합체이다. 1953년에 설립된 당사는 GMAC는 경영대학원 측과 응시자들이 서로를 더 원활하게 발견하고 평가하고 연결하는 데 도움을 줄 솔루션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당사는 대학원 측과 경영 대학원 교육 커뮤니티를 위하여 일하는 것은 물론, 인재가 발견되지 못한 채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고등교육의 여정에 나선 후보자들을 안내한다. GMAC는 업계를 위해 과학적인 입학 사정 기법을 향상하도록 설계된 세계 최고 수준의 리서치와 전문적인 발전 기회 및 평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GMAC는 전 세계적으로 7000여 대학원 프로그램이 사용 중인 세계에서 가장 폭넓게 사용되는 경영 대학원 입학 평가 시험인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Test®(GMAT®)를 소유, 운영한다. 기타 GMAC 평가 시험에는 동남아시아, 남아프리카공화국, 필리핀의 대학원 입학시험인 NMAT by GMAC™(NMAT®) 시험 및 전 세계 Executive 프로그램을 위해 특화 설계된 Executive Assessment(EA) 시험이 있다. 경영 대학원 교육 자료 및 정보를 제공하는 당사의 플래그십 포털 www.mba.com 은 연간 600만여명이 방문하고 있으며 School Search 매칭 도구와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Search Service®(GMASS®)를 통하여 지원자와 경영 대학원을 연결하고 있다. GMAC는 홍콩, 중국, 인도, 싱가포르, 영국 런던, 미국에서 사업을 펼치는 글로벌 조직이다. 당사에 관한 상세 정보는 www.gmac.com 에서 찾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gmac.com

연락처

GMAC
미디어 홍보 담당 이사
Geoffrey Basye
+1 (703) 668-98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