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생활건강, ‘노니력 프리미엄’ 설날 선물 선보여

유해성분 3無, 건강은 기본 안전은 필수

뉴스 제공
해밀생활건강
2019-01-21 08:42
서울--(뉴스와이어)--민족 최대명절인 설에는 선물에 대한 고민이 많아지는 시기인데, 이때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선물은 바로 ‘건강관련’ 제품이다.

설날 선물은 각별히 신경을 쓸 수밖에 없는데, 선물을 고를 때는 성분과 함유율 그리고, 안전성에 특히 관심을 가져야 한다.

2019년 설을 맞아 ‘노니력 프리미엄’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 이 제품은 노니의 함유율을 14%까지 올리고, 12종의 한방원료를 함께 배합한 선물용 건강환이다. 또한 고감미료·유당·보존제를 사용하지 않아 안전성에 더욱 심혈을 기울인 제품이기도 하다.

‘노니력 프리미엄’은 2018년 ‘침향력’으로 큰 관심을 받았던 해밀생활건강이 2019년 설날 선물세트에 가장 부합되도록 출시한 최신 제품이다.

제품을 출시한 건강식품 전문기업 해밀생활건강은 건강을 지키는 백년친구 한미양행과의 협업을 통해 만들어진 노니력프리미엄은 선물 고민이 많아지는 설 시즌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다며 환제품에 노니를 100% 사용할 경우 노니 특유의 맛으로 인해 심한 거부감이 있을 수 있는데, 노니 14%와 한방원료 12종이라는 최적의 배합비로 출시되어 맛과 건강을 함께 고민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러한 ‘노니력 프리미엄’은 철저한 중복·크로스 시험검사를 통해 노니 분말 금속이물 시험 및 대장균 시험 등에서 모두 적합 판정을 받음으로써 안전성이 입증되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제품 소개 페이지를 통해 검사 성적서를 확인할 수도 있다.

웹사이트: http://heamil.co.kr/

연락처

해밀생활건강
신승준 대표
02-831-03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