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레모나, ‘잇어워드 패키지 디자인 본상’ 수상

2018 잇-어워드(It-Award) 패키지 & 용기디자인 부문에서 본상 수상

레모나 패키지 디자인으로 2번째 수상의 쾌거

뉴스 제공
경남제약 코스닥 053950
2019-01-22 13:08
의령--(뉴스와이어)--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김주선)의 대표 브랜드 ‘레모나’가 베스트 디자인 및 프로젝트를 선정하는 ‘2018 잇-어워드(it Award)’에서 패키지&용기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잇-어워드(it Award)’는 사단법인 한국디자인기업협회와 디자인정글(주)이 공동 주최하는 한국 디자인 산업계의 대표적인 행사로, 그 해의 가장 우수한 디자인 및 프로젝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디자인 전문 상이다.

이번에 7회를 맞이한 ‘잇-어워드’는 디자인 언론매체 기자단과 산업 현장 전문가의 추천, 자사응모를 거친 후보작 등이 수상을 두고 경합을 벌였으며 그 중 제품디자인, 시각디자인, 패키지&용기디자인 등 7개 디자인 분야에서 총 58개의 작품이 본상의 영예를 안았다.

‘레모나 리브랜딩 프로젝트’로 본상을 수상한 레모나는 이번 심사를 통해 1983년 국내 최초의 분말 비타민으로 시작해 30여년이 넘는 시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레모나의 브랜딩을 ‘생활 속 비타민’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현대적인 트렌드로 구현해 패키지에 담아낸 부분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경남제약은 이번 패키지 및 브랜드 리뉴얼은 레모나 본연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비타민을 대표하는 빅브랜드로 성장시키는 목표로 개발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하는 변화로 소비자와 함께하는 레모나가 되겠다고 밝혔다.

레모나는 2014년 사단법인 한국패키지디자인협회가 주최한 ‘2014 대한민국 패키지디자인 대전’에서 ‘팩스타상’을 수상한 이후 2번째의 쾌거로 또 한번 패키지 디자인으로 인정을 받게 됐다.

경남제약은 62년 전통을 자랑하는 국민 무좀약 피엠 제품군과 인태반 제제 피로솔루션 자하생력, 인후염 트로키제제 ‘미놀에프트로키’ 등을 생산·판매하는 일반의약품 전문제약사이다.

경남제약 개요

경남제약은 1957년 설립 이후 인간 생명의 존엄성과 인류의 건강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으며 일반의약품(OTC)전문 제약회사로서 한길만을 걸어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yungnampharm.co.kr

연락처

경남제약
홍보팀
김라영 과장
02-3490-51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