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영재교육센터, 3월 신입생 모집 설명회와 체험수업 진행

2월 한 달간 전국 센터에서 ‘입학전형 무료’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CMS에듀
2019-01-23 09:33
서울--(뉴스와이어)--사고력 기반 융합교육 기업 CMS에듀(대표 이충국)가 3월 신입생 모집에 앞서 설명회와 체험수업을 24일부터 2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전국 CMS 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에서 열리는 이번 설명회는 ‘CMS에서 융합인재는 어떻게 길러지는가’를 주제로 CMS의 융합인재 양성 노하우와 올바른 융합 사고 교육의 방향에 대해 진행한다. 체험수업은 ‘생각하는 I·G’, ‘Pre-WHY’, ‘WHY’ 등 CMS의 대표적 융합 사고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고 센터별로 ‘겨울방학 암실체험’, ‘달란트&퍼즐데이’ 등의 이벤트도 마련된다.

CMS에듀 이충국 대표는 “3월 새학기를 앞두고 사고력 교육에 대한 학부모님의 관심이 높다. 체험수업으로 융합 사고 교육을 경험하고 흥미를 발견하며 자녀에게 적합한 과정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설명회는 6세부터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고 가까운 CMS 영재교육센터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일정과 센터별 연락처는 CMS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CMS에듀는 22주년 기념해 ‘입학전형 무료 이벤트’를 2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CMS 영재교육센터, 영재관, 씨큐브코딩의 3월 입학을 위한 테스트에 해당하며 예약 후 참여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연락처

CMS에듀
홍보팀
박성준 과장
02-519-9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