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데 파트너스, 신임 파트너 및 최고투자부책임자 추가 선임

뉴스 제공
Värde Partners, Inc.
2019-01-23 13:45
미니애폴리스/런던/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바르데 파트너스(Värde Partners)가 엘레나 리스코프스카(Elena Lieskovska)와 하시브 말릭(Haseeb Malik)을 파트너로, 브래드 바우어(Brad Bauer)를 최고투자부책임자(Deputy Chief Investment Officer)로 승진 발령했다고 밝혔다.

조지 힉스(George Hicks) 바르데 파트너스 공동설립자 겸 CEO는 “투자 전문성, 리더십 및 성실성을 바탕으로 우리 회사의 성공에 크게 기여한 세 분의 승진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브래드, 엘레나, 하시브는 모두 바르데의 문화, 글로벌 입지, 그리고 가장 중요한 투자수익을 구현하는 데 크게 기여했다”고 말했다.

엘레나는 런던에 근무하며 유럽 금융서비스 총괄로 유럽의 전문 금융사 및 관련 사업 분야에서 바르데의 사모투자를 책임진다. 그녀는 2008년 입사해 지난 10년간 회사가 강력한 신용 플랫폼으로 구축해 소비자 금융 분야 선도업체로 입지를 다지는 데 공헌했다.

하시브는 아시아 기업 및 거래 신용 총괄을 맡고 있다. 2008년 싱가포르 사무소 개설 이후 줄곧 싱가포르에서 근무했으며 2006년 회사에 입사해 아시아 지역 대기업 구조조정 분야에서 회사의 입지 구축에 기여했다. 가장 최근에는 바르데의 주요 시장인 인도 진출을 주도했다.

2007년 바르데 입사 이후 미니애폴리스에서 근무한 브래드는 몇 달 후 런던으로 자리를 옮긴다. 브래드는 부CIO 직책 외에도 파트너 겸 개인채무, 운송 및 에너지 글로벌 총괄을 맡고 있다.

브래드는 일프랑 카스테어(Ilfryn Carstairs)와 제레미 헤드베그(Jeremy Hedberg) 파트너 겸 공동CIO, 주세페 나글리에리(Giuseppe Naglieri) 파트너 겸 부 CIO, 기업 및 거래신용 글로벌 공동총괄 등으로 구성된 바르데 글로벌 CIO 팀에도 합류한다. 브래드가 런던으로 옮기고 일프랑이 싱가포르에, 제레미와 주세페가 미니애폴리스에 근무함에 따라 바르데는 각 지역에 한 명의 CIO를 보유하게 됐다.

바르데 파트너스(Värde Partners) 개요

바르데 파트너스는 140억달러 규모의 자산을 운용하는 글로벌 대체투자 운용사로 가치 중심의 투자전략에 기반해 기업신용, 기업간 신용, 스페셜티 파이낸스, 부동산, 모기지, 에너지, 실물자산, 인프라 등 다양한 지역, 다양한 분야, 다양한 자산형태를 대상으로 사업활동을 하고 있다. 바르데는 재단과 기부단체, 연금, 보험사, 기관투자자, 개인고객을 비롯한 전세계 투자자를 기반으로 사모투자펀드를 후원하고 관리하는 업무도 한다. 30년의 역사를 지닌 바르데는 전세계적으로 300여명의 인력을 운영하고 있으며 미국 미니애폴리스, 영국 런던, 싱가포르에 지역본부를 두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12200572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vard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바르데 파트너스(Värde Partners)
안드레아 라파엘(Andrea Raphael)
communications@var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