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 공공 안전 전문직업인 위한 열화상 단안 카메라 ‘시온’ 출시

새로 나온 ‘시온’ 전문 열화상 단안 카메라, 플리어 트루위트니스 플랫폼과 연결기능 갖춰

뉴스 제공
FLIR Systems, Inc.
2019-01-23 14:00
윌슨빌, 오레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나스닥: FLIR)이 공공 안전 전문직업인을 위한 플리어 ‘시온’ 전문 열화상 단안 카메라(FLIR Scion™ Professional Thermal Monocular, PTM)를 출시를 22일 발표했다.

시온PTM은 플리어의 고성능 보손(Boson®)열화상 코어를 내장해 영상의 질을 높이고 플리어 트루위트니스(FLIR TruWITNESS®)와 연결하는 기능이 있어서 암호화된 열화상 동영상을 실시간으로 스트리밍함으로써 전문직업인들이 상황 인식을 더 잘할 수 있게 한다.

견고한 시온PTM에는 플리어의 최첨단 열화상 이미징 코어가 있어서 사용자들이 물체를 더 상세하게 신속히 탐지할 수 있게 하고 시계 여건이 열악한 상황에서도 선명하게 볼 수 있게 한다. 재생률이 60Hz인 시온PTM은 자체 저장용량이 2GB이고 마이크로SD(microSD™) 카드 슬롯이 있어서 지리정보가 삽입된(geotagged) 동영상이나 차후 재생을 위한 정지 화상을 녹화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이밖에 화면 내 화면(PiP) 주밍, 위성 위치확인 시스템(GPS) 기능, 블루투스 및 와이파이 기능 등이 있어서 기기 사이에 단순한 파일을 전송할 수 있다.

시온PTM은 도시 차원의 보안 및 공공 안전 활동을 위해 구축한 플리어 트루위트니스 웨어러블 센서 플랫폼과 연결하면 동영상, 음향 및 위치 데이터를 취합하여 기관들이 무선 네트워크를 통해 모든 추적, 증거 복구 또는 수색 및 구조 활동의 열화상 장면(footage)을 지휘본부로 계속 전송(stream)할 수 있게 한다.

짐 캐논(Jim Cannon) 플리어 시스템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플리어 시온은 새로운 차원의 기술을 공공 안전기관에 제공하는 기능이 가장 풍부한 상용 휴대형 열화상 단안 카메라”라며 “또 시온PTM이 플리어 트루위트니스와 결합하면 공공 안전 전문직업인들이 현장에서 더 많은 정보를 가지고 실시간으로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하는 매우 유용한 툴”이라고 말했다.

플리어의 H시리즈 단안 열화상 카메라를 대체하는 시온PTM은 자리 잡힌 플리어 딜러들을 통해 현재 미국에서 권장소비자가격 최저 3295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flir.com/scion) 참조.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개요

1978년에 설립되고 미국 오레곤주 윌슨빌에 본사를 둔 플리어 시스템은 감지 및 인식 능력을 향상시키고 생명 구조를 지원하며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환경을 보호하는 세계 선도적 센서 시스템 업체이다. 약 3500명의 직원을 보유한 플리어시스템의 비전은 열화상 및 관련 기술을 활용해 보안 및 감시, 환경조건 모니터링, 실외 레크리에이션, 머신 비전, 내비게이션 및 첨단 위험 감지를 위한 혁신적이고 지능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세계인의 제6감(Sixth Sense)’로 거듭나는 것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flir.com) 참조 및 트위터에서 @flir 팔로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12200528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l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
미디어 문의
팀 맥다우드(Tim McDowd)
+1 503-498-3146
tim.mcdowd@flir.com
투자 문의
제이 젠츠코우(Jay Gentzkow)
+1 503-498-3809
Jay.Gentzkow@fl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