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2019 PKL 상반기 프로 선수 소양 교육’ 개최

2019 PKL 24개 공인 팀 선수 100여명 참가

건강한 선수 생활 위한 전문가 강연 및 바른 자세 실습 교육

뉴스 제공
펍지
2019-01-24 09:46
서울--(뉴스와이어)--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23일 서울 강남구 호텔삼정에서 ‘2019 PUBG KOREA LEAGUE PHASE 1(국문 표기: 2019 펍지 코리아 리그 페이즈 1, 이하 2019 PKL)’ 참가 팀 선수 대상으로 ‘2019 PKL 상반기 프로 선수 소양 교육’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교육에는 2019 PKL 24개 공인 팀 선수 100여명과 코칭 스탭이 참석해 펍지 이스포츠 프로 선수 및 전문 직업인으로서 가져야 할 소양과 마음가짐에 대한 교육을 받았다. 이날 교육에는 법무법인 채율 정다은 변호사, 스포TV게임즈 김수현 아나운서, 카이로프랙틱 전문 박동현 강사가 전문적이면서도 실용적인 조언과 함께 실습을 진행했다.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G-STAR) B2B 고문이자 한국e스포츠협회(KeSPA) 강의 경험을 가진 정다은 변호사는 선수의 템퍼링 방지와 경각심 향상 방안을 강연했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프로 선수가 갖춰야 할 인터뷰 자세와 스킬을 구체적으로 전달했다. 박동현 강사는 오랜 시간 앉아 경기하는 선수들을 위해 척추 질환 예방에 좋은 바른 자세 교육 및 실습을 진행했다.

성규현 펍지주식회사 이스포츠팀 팀장은 “프로 선수 생활을 장기적으로 이어가기 위해서는 건강한 몸과 정신은 물론 본인을 잘 알릴 수 있는 스킬 또한 갖춰야 한다”며 “펍지주식회사는 소양 교육과 다양한 지원 정책으로 펍지 프로 선수가 전문 직업인으로서 올바른 소양을 갖추고 지속적으로 개인의 커리어를 개발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펍지주식회사 개요

펍지주식회사는 크래프톤(KRAFTON, 전 블루홀) 게임 연합의 일원으로 2009년 설립된 블루홀 지노게임즈로 시작하여 2017년 펍지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하고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LAYERUNKNOWN’S BATTLEGROUNDS · 이하 배틀그라운드)를 개발해 PC, Xbox, PS4 그리고 모바일 플랫폼으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배틀그라운드는 출시 이후 ‘가장 빠르게 1억달러 수익을 올린 스팀 얼리액세스 게임’을 비롯한 기네스북 7개 세계 기록에 등재됐으며 국내외 다수의 게임 어워드를 수상하며, 배틀로얄 장르의 세계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펍지주식회사는 현재 한국 본사를 중심으로 북미, 유럽, 일본, 중국 등 전 세계 6개 지사를 설립해 운영 중이며 배틀그라운드를 글로벌 인기 지식재산권(IP)으로 확장한다는 목표 아래 이스포츠를 포함한 다양한 신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펍지주식회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laybattlegrounds.com

연락처

펍지주식회사 홍보대행
KPR
박수연 대리
02-3406-22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