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딩스테이, 해외 22개국 항공권 및 호텔 비교견적용 입찰서비스 개시

뉴스 제공
비딩스테이
2019-01-25 09:52
서울--(뉴스와이어)--비딩스테이(대표 이강민)가 비교견적을 위한 온라인입찰 서비스에 기존 국내 호텔의 연회장과 객실에 이어서 추가로 해외 22개국 36개 도시의 단체항공권, 단체객실, 연회장, 전세버스, 현지 가이드를 B2B 고객 대상으로 추가로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기업, 단체, 공공기관들이 해외에서 워크샵, 세미나, 설명회, 전시회 참가, 인센티브여행 등을 진행하고자 할 경우 기존에는 여러개의 아웃바운드여행사를 개별로 컨택하여 항공권, 객실, 연회장, 전세버스, 현지가이드 등에 대한 견적을 오프라인 방식으로 제공받아 이를 비교 후 이용하고 있음에 따라 매우 번거롭고 불편함은 물론 오프라인을 통해 이용하다 보니 가격에 많은 유통거품이 포함되어 있는 상태였다.

이제는 비딩스테이에서 해외 22개국 36개 도시의 단체항공권, 단체객실, 연회장, 전세버스, 현지 가이드 중 필요한 항목을 선택하여 온라인입찰로 진행하여 비교견적을 받을 후 엄선된 복수 개의 견적을 추천받아 매우 편리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제 단 한 번의 입찰신청으로 2~3일 내에 원스탑으로 해외 비교견적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음에 따라 B2B 고객으로부터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좀 더 자세히 온라인입찰 흐름을 살펴보면 해외항공권의 경우 고객이 비딩스테이에 접속하여 온라인으로 원하는 일자, 출발지/도착지, 항공사 유형, 탑승인원 등의 제반 정보를 입력 후 항공권 입찰을 신청하면 비딩스테이에서는 국내에 취항한 64개의 국제선 항공권을 발급하는 다수 BSP발권사에 입찰참여 안내문이 이메일과 SMS로 전송되어 다수 항공권 발권사들을 경쟁입찰에 참여시켜 고객들이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다. 해외호텔의 경우에도 원하는 지역, 호텔등급, 객실유형, 필요 객실 수량, 연회장 규모 등을 입력 후 입찰을 신청 후 이용할 수 있으며 추가로 전세버스, 현지 가이드, 그리고 골프, 시티투어 등과 같은 현지 액티비티를 옵션으로 선택하여 입찰을 진행할 수 있다.

현재까지 비딩스테이를 이용했던 고객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받고 있는 것은 입찰에 참여한 다수 개의 호텔, 항공권, 전세버스 등의 견적(예: 15개) 중에 전문가 수준인 입찰매니저가 최적의 3~5개의 견적을 엄선한 후 고객에게 추천해 주고 있는 큐레이션서비스이다. 해당 입찰매니저가 추천 시 단순히 가격 하나만을 기준으로 추천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니즈를 감안하여 고객 만족도, 호텔의 위치 및 교통편, 시설 노후도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최적의 견적서를 복수개로 추천해 주기 때문에 B2B 고객들이 내부에서 의사 결정 시 고민을 덜하고 쉽고 빠르게 의사 결정할 수 있도록 견적 큐레이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주고 있다는 것이다.

비딩스테이 이강민 대표는 “이번에 추가로 론칭하는 해외입찰 서비스로 인해 국내 B2B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며 “2019년 하반기에는 40개국 120개 도시로 확대하여 해외도 온라인입찰을 통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비딩스테이 개요

(주)비딩스테이는 B2B 고객 대상으로 호텔-항공권을 온라인입찰을 통해 최저가로 제공하는 입찰중개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회사이다. 현재 국내 호텔 750개, 8개의 항공사, 400여개의 전세버스사와 제휴 되어 입찰이 진행되고 있으며 해외 22개국 36개 도시의 해외항공권 및 호텔 입찰이 개시되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018년에 서울시로부터 우수 관광벤처로 선정되어 자금 지원은 물론 마케팅 지원을 받고 있으며 다수의 B2B 신문들과 제 휴되어 공동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ddingstay.com

연락처

비딩스테이
마케팅팀
김익현 부장
02-6959-00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