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베네피트 X 이사배 브로우 팔레트’ 출시

베네피트와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의 만남으로 출시 전부터 화제

베네피트 베스트셀러 브로우 5종으로 구성, 쉽고 완벽한 브로우 스타일 연출

2019-01-28 15:59
서울--(뉴스와이어)--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국내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컬래버한 ‘베네피트 X 이사배 브로우 팔레트’를 31일 출시한다.

신제품 ‘베네피트 X 이사배 브로우 팔레트’는 손쉽게 눈썹 모양을 잡아주는 ‘구프 프루프 브로우 펜슬’, 눈썹 결을 정리해줄 ‘김미 브로우 플러스’, 아이브로우 파우더 ‘풀 프루프 브로우 파우더’, 풍성한 눈썹을 위한 ‘브로우보! 컨디셔닝 프라이머’, 눈썹 컬러 마스카라 ‘3D 브로우 톤즈’ 등 브로우 컬렉션 정품 5종과 맵핑 툴로 구성되었다.

이 키트는 브로우 스타일링 연출의 어려움을 덜어줄 제품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눈썹이 풍성해 보이도록 효과를 주는 컨디셔닝 제품과 밋밋한 눈썹에 엣지를 더해줄 마젠타 컬러의 브로우 마스카라 등이 들어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이번 브로우 팔레트는 각국을 대표하는 10명의 뷰티 크리에이터들과 진행된 글로벌 프로젝트로, 각국에서 크리에이터의 이름을 딴 스페셜 키트를 나라별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베네피트는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님이 유투브 영상에서 베네피트 브로우 제품을 실제 자주 사용하고 있어 이번 글로벌 프로젝트에 한국 대표로 함께하게 되었다며 ’베네피트 X 이사배 브로우 팔레트’ 출시를 계기로 고객들과의 소통을 한층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온라인몰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31일부터는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연락처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홍보대행
리앤컴
강근희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