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트코리아, 기업 유형별 맞춤 인증서 1년+1년 무료 연장 이벤트

기업 유형별 총 3가지 종류의 SSL 인증서 1년 무료 연장

뉴스 제공
써트코리아
2019-02-07 09:0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 인증서비스 써트코리아(대표 김형후)는 SSL 인증서 신규 고객에게 기업 유형별 맞춤 제품 1년 무료 연장 이벤트를 3월 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SSL인증서는 웹사이트 방문자의 정보를 암호화해서 서버에 안전하게 전송하여, 고객이 안전한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도록 돕는 기본 조치이다. 2018년 10월 크롬 70버전부터 SSL인증서가 적용되지 않은 경우 주소창에 주의 요함으로 표시되며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웹사이트는 SSL 인증서 설치가 필수이다.

SSL 인증서는 보안 신뢰 수준에 따라 DV, OV, EV 3단계로 구분되는데, 기업 유형 및 서비스 중요도에 따라 적합한 제품으로 사용해야 한다. DV인증서는 주로 내부 인트라넷, 소호몰, 블로그 등에 사용되고 OV인증서는 외부용이나 중형기업 이상에 적합하며, EV 인증서는 금융사이트나, 정부 및 공공기관에 적합하다. DV인증서에서 OV인증서, EV인증서로 갈수록 보안 정도와 안전배상금이 높아진다.

2019년 2월 7일부터 써트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한달 간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DV SSL에는 GeoTrust SSL, OV SSL에는 Thawte Standard SSL, EV SSL에는 DigiCert(구, Symantec) Secure Site EV 각 3가지 제품을 기업 유형별로 선택할 수 있으며 1년 무료 연장으로 제공한다. 각 기업에 따라 적합한 유형의 SSL 인증서를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기업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예상된다.

파인앤서비스의 인증사업부인 써트코리아는 세계1위 인증기관인 디지서트(DigiCert)의 플래티넘 파트너 제휴를 통해 SSL보안서버 인증 및 응용프로그램(CodeSign)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18년 간의 인증서비스 경험과 기술노하우로 현재 국내 대표적인 100대 기업, 금융, 정부, 공공기관으로부터 안정적인 서비스와 전문적인 노하우를 인정받아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인증 업체로 평가받고 있다.

써트코리아 개요

써트코리아는 세계 최대 인증기관 시만텍(Symantec)과의 제휴를 통해 SSL보안서버 인증 및 응용프로그램(CodeSign)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 인증분야 초기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다년간 습득된 전문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100대기업, 공공기관, 은행 및 증권사, 대학교와 병원 등 다양한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15년 이상 쌓아온 고객들과의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국내 1만개 이상의 기업들이 써트코리아를 선택했으며 계속적인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여 국내 보안인증 분야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ertkorea.co.kr

연락처

써트코리아
인증사업부 홍보 담당
허명옥 팀장
02-3444-2750(내선205)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