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덴마크 구워먹는 치즈 in 체다’ 출시

불판 위에서 살짝 구우면 치즈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요리용 치즈

신선한 100% 국산 원유로 만든 자연치즈에 알알히 박힌 고소한 체다 치즈

뉴스 제공
동원F&B 코스피 049770
2019-01-30 08:54
서울--(뉴스와이어)--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살짝 구우면 치즈의 깊은 풍미가 살아나는 요리용 치즈 ‘덴마크 구워먹는 치즈 in 체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덴마크 구워먹는 치즈 in 체다는 기존 구워먹는 치즈에 체다치즈를 더한 신개념 자연치즈다. 신선한 100% 국산 원유로 만든 자연치즈에 체다치즈가 알알이 박혀있어 치즈 본연의 고소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으며 불판 위에서 살짝 구웠을 때 치즈의 풍미가 더욱 깊어진다. 일일권장량 700mg 이상의 칼슘이 들어있어 영양까지 챙겼다.

덴마크 구워먹는 치즈 in 체다는 고기를 구워먹을 때 함께 곁들여 먹거나 카나페를 비롯한 다양한 핑거푸드에 활용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동원F&B는 덴마크 구워먹는 치즈 in 체다가 아이들의 영양 간식은 물론 고급스러운 식후 디저트로 잘 어울리며 와인이나 맥주와도 궁합이 맞아 어른들의 술 안주로도 안성맞춤이라고 밝혔다.

덴마크 구워먹는 치즈 in 체다의 중량은 125g이며 가격은 6980원이다. 이외 다양한 덴마크 치즈 신제품과 이벤트 소식은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fresh.denmar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w.co.kr

연락처

동원F&B
홍보팀
최현진 주임
02-589-34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