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정밀 CAM 소프트웨어, 광학 결정성 기능 향상

뉴스 제공
Moore Tool Company
2019-01-30 09:07
스완지, 뉴햄프셔주--(뉴스와이어)--Moore Nanotechnology Systems의 신제품 소프트웨어로 큰 기대를 모아온 NanoCAM4(N4)는 수십년에 걸친 고객과의 상호교류, 다이아몬드 선삭가공 전문 기술, 그리고 초정밀 다이아몬드 선삭가공 산업의 미래가 더욱 포괄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프로그래밍 패키지에 있다는 믿음을 토대로 개발한 제품이다. N4는 Nanotech의 현재 및 미래 제품의 첨단 프로세싱 역량을 지원하고 확장한다. 고객사의 초정밀 프로그래밍 기술을 차원을 높이고 초정밀 다이아몬드 선삭가공 기계가 지닌 잠재력을 최대로 활용하게 한다.

초정밀 공작기계의 선도적 기업 Moore Nanotechnology Systems(Nanotech)가 현재 시장에서는 경쟁 제품이 없는 월등한 기능의 차세대 NanoCAM®4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출시했다.

Nanotech의 이번 제품 출시는 여러 해에 걸친 개발 작업 끝에 완성된 것으로 업계에는 이와 유사한 제품이 전혀 없다. 놀라울 정도로 포괄적이면서도 사용이 간단한 NanoCAM4®(N4)는 초정밀 광학 시장에는 존재하지 않았던 정확성과 프로그래밍 기능을 제공한다.

Nanotech의 마크 붐가드(Mark Boomgarde) 사장 겸 CEO는 “우리 회사 제품에서 매우 중요한 이정표가 될 이 제품을 출시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 NanoCAM4의 출시로 당사 고객들이 자사의 복잡한 광학 표면을 완벽하게 설계하여 Nanotech 공작기계에 전송할 수 있게 되었다”며 “당사의 엔지니어링 팀은 이 제품 출시를 위해 약 3년간 작업을 진행해왔으며, NanoCAM4 패키지의 설계, 개발 및 테스트에 총 2만여 시간을 투자했다”고 말했다.

Nanotech은 개발 주기 내내 자사의 대표적인 고객사, 기술 기관 및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들과 협력하여 제품 출시 전까지 증분적 교정 작업을 거쳐 완성도 높은 제품을 출시했다. 모든 이전 CAM 패키지 제품들은 다양한 프로그래밍 니즈의 측면에서 그저 ‘수용 가능한’ 수준 정도라는 평가를 받아왔으나, 하나같이 약점이 내재되어 있었다. 따라서 제3자 소프트웨어를 추가해야만 작업을 완성할 수 있었다.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단순하게 말하자면 현대 시장에서 요구되는 매우 복잡하고 다양한 광학적 기계 공작 구성 중 다수를 프로그래밍할 역량이나 기능성을 갖추지 못했다.

Nanotech의 크리스 모건(Chris Morgan) 수석 개발 엔지니어는 “NanoCAM4은 완전히 새롭고 탁월한 CAM 소프트웨어 패키지로 고객이 원하고 필요한 유일한 초정밀 프로그래밍 소프트웨어 패키지가 될 것”이라며 “N4는 실제 NURBS(Non-Uniform Rational B-Splines) 로데이터를 통해 폼(form) 정확도를 높이고 STEP, IGES 또는 포인트 클라우드의 직접 임포트/익스포트를 구현함으로써 번거롭고 정확성도 떨어지는 포인트 클라우드 변환이 필요 없게 됐다”고 덧붙였다.

출력물은 이전에는 경험할 수 없었던 매끄러운 폼과 표면 윤곽을 제공한다. 다이아몬드 선삭, 마이크로 밀링, 룰링, 래스터링, 회절/프레넬, 광학 연산 및 폼 보정에 필요한 완전한 프로그래밍 기능들을 생성하는 N4는 4개의 다른 기초 모듈로 제공된다.

Nanotech의 밥 케이신(Bob Cassin) 영업/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드디어 현대의 광학 표면의 난이도 높은 작업을 처리하도록 설계된 완전한 기능을 갖춘 초정밀 공작 도구로 구성된 5축 CAM 패키지 제품이 출시되었다. 모바일, AR/VR/MR, 이미징 및 자동차 조명 분야는 급속도로 혁신 중이며, 프리폼 광학 섬유 관련 요건이 확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NanoCAM4는 이들 시장의 변화 속도에 부응하는 한편 고객 지원에 충실한 당사의 헌신적인 의지를 입증하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N4 CAM 패키지에 포함되어 부가가치를 제공하는 첨단 기능 목록은 다음과 같다.

-표면의 모든 지점에서 정확한 가속도와 속도 값을 색으로 구분하여 표시함으로써 앞단의 프로그램 조정이 가능케 하여 기계 설정에 소요되는 시간을 절감하고 최상의 폼 정밀도 제공
-공구 경로 및 기계 시뮬레이션이 임포트한 고정도구를 포함한 사실적인 3D 솔리드 모델을 사용하여 칩을 적용하기 전에 공구 기하학, 프로그램 및 전체적인 설정을 시각적으로 테스트하고 분석
-휴대폰 카메라 몰드 핀 제조업체가 필요로 하는 통합 오실레이팅 X Dseg 첨단 고급 프로그래밍 기능
-임베디드 광학 공식 30개 및 1nm의 정밀도

NanoCAM4는 ‘업계 판도를 바꾸는’ CAM 소프트웨어 패키지로 다이아몬드 선삭가공 작업을 수행하는 모든 고객사의 차세대 디자인과 가공 역량을 한 차원 더 발전시킬 것이다.

Moore Tool Company 개요

Moore Nanotechnology Systems(Nanotech)는 1997년 Moore Tool Company의 독립 자회사로 뉴햄프셔주 킨에서 창업했다. Nanotech은 최첨단 초정밀 공작 기계 및 관련 공정(단일 포인트 다이아몬드 선삭가공, 마이크로 밀링, 미세 연삭 및 유리 프레스 성형)의 설계, 개발 및 제조 부문의 세계 선도 기업으로 소비자 전자 제품, 방산, 항공우주, 조명, 의료 및 자동차 부품 업계의 첨단 광학 부품 생산에 기여하고 있다. 1924년에 창업한 Moore Tool은 코네티컷주 브리지포트에 소재하고 있으며, 정밀/초정밀 공작기계 시장에서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기업이다. 현재 Moore Tool은 ISO 9001:2008 및 AS9100C 인증을 모두 획득한 정밀 계약 생산 서비스와 함께 고성능 CNC 지그 연삭기의 완전한 제품군을 제공하고 있다. Moore Nanotechnology와 Moore Tool은 모기업 PMT Group에 수직 통합된 계열사이다.

연락처

Moore Tool Company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Moore Tool Company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