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해상케이블카, 설날 이벤트 ‘설날에는 케이블카 타면돼지’ 개최

2월 2일부터 6일까지 다채로운 행사 준비

전통혼례 체험, 민속놀이와 떡메치기 체험

뉴스 제공
송도해상케이블카
2019-01-30 09:34
부산--(뉴스와이어)--부산 송도해상케이블카가 황금돼지해 설날 연휴를 맞아 2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설날이벤트 ‘설날에는 케이블카 타면돼지’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날 연휴기간에 송도해상케이블카를 방문하는 고객은 전통혼례와 민속놀이 체험을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먼저 상부정류장인 송도스카이파크에서는 전통혼례체험 ‘백년가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녀 전통혼례복을 입고 옛날 방식 그대로 전통혼례를 체험해보고 사진을 찍어 특별한 추억을 남겨볼 수 있다.

또한 예부터 전승되어오던 놀이인 윳놀이, 투호놀이, 제기차기 등의 민속놀이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특히 본격적인 설 연휴인 4일부터 6일까지는 전통방식으로 떡을 만들어보고 시식하는 떡메치기 체험을 진행해 흥겨운 명절 분위기를 한껏 돋울 예정이다.

한편 오후 7시부터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탑승이 가능한 겨울시즌 야간할인도 설날 연휴를 포함한 3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설날 연휴기간 송도해상케이블카는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하며(6일은 밤 9시 30분까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송도해상케이블카 페이스북: http://facebook.com/busansongdomarinecablecar

웹사이트: http://busanaircruise.co.kr

연락처

송도해상케이블카
마케팅팀
김영모 과장
051-247-990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송도해상케이블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