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이동통신사업자협회, 2019 아시아 모바일 어워즈 신청 접수 개시

2019 아시아 모바일 어워즈, 6개 부문에 걸쳐 광범위한 모바일 생태계의 발전상을 반영

뉴스 제공
GSMA
2019-01-30 10:35
홍콩--(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이동통신사업자협회(GSMA)가 ‘MWC19 상하이’의 아시아 모바일 어워즈(AMO 어워즈) 신청 접수를 시작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유수의 독립적인 업계 전문가 패널이 심사하는 AMO 어워즈는 아시아 모바일 업계에서 가장 탁월한 업적과 혁신을 기려 영예를 수여하는 상이다. 6개 분야에서 10개의 상이 수여되는 2019 AMO 어워즈는 6월26일부터 28일까지 상하이 신국제전시장(SNIEC)에서 열리는 MWC19 상하이에서 시상될 예정이다. AMO 어워즈는 2019년 4월10일(수)까지 신청 접수를 받는다.

GSMA 최고경영자 존 호프만(John Hoffman)은 “아시아는 혁신의 중심지로서 광범위한 모바일 생태계 전반에 걸쳐 새로운 발전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며 “AMO 어워즈는 글로벌 수준의 혁신을 선도하는 기업과 개인의 공로를 표창하는 것인데 2019년도에도 다양하고 흥미로운 작품들이 출품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AMO어워즈는 아시아 모바일 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반영하고 있으며 업계의 최신 트렌드를 집중조명하고 있다. 2019 AMO 어워즈는 다음과 같은 6개 부문에서 10개의 상이 수여된다.

모바일 기술(Mobile Technology): 이 부문은 모바일 및 디지털 기술의 역량과 보급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는 기업을 인정하게 된다. 올해의 수상 부문에는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5G 시대에 혁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개척자를 인정하는 새로운 상이 포함된다.

· 아시아 최우수 모바일 기술 약진

· 모바일 네트워크를 위한 아시아 최우수 사물인터넷 혁신

· 2019 최우수 스마트폰

· 아시아 5G 혁신 상(2019년 신설)

소비자(Consumer): 소비자들의 생활이 서로 연결된 시대로 바뀌어감에 따라 이 부문은 B2C 관계를 재정립해 일상생활의 가치를 한층 더 높인 기업들에게 영예를 수여하게 된다.

· 커넥티드 리빙을 위한 아시아 최우수 모바일 서비스

4차 산업혁명(Fourth Industrial Revolution): 이 수상 부문은 7개 수직적 시장 부문의 디지털 전환에서 가장 앞서가고 있는 중요한 기업들을 찾아내게 된다.

· 스마트 시티를 위한 아시아 최우수 모바일 혁신

4YFN 어워즈 상하이 2019(4YFN Award Shanghai 2019): MWC의 혁신 플랫폼인 4YFN (4 Years From Now)은 스타트업과 투자자, 기업 및 공공 기관들이 새로운 벤처기업들을 출범시켜 기업 생태계를 강화할 수 있게 한다. 이 부문은 스타트업 공동체 내에서 비즈니스 개발과 투자를 활성화시키고 있는 조직을 인정하게 된다.

· 4YFN 어워드 상하이 2019

사회적 선(Social Good): 이 부문은 빈곤 퇴치와 지구 보호 및 불의와 불평등 척결에 초점을 둔 17대 중점 계획인 유엔 지속가능 발전목표(SDGs) 달성에 기여하는 아시아 지역 모바일 혁신에 영예를 수여하는 것이다.

· UN 지속가능 개발목표에 대한 아시아의 우수 모바일 기여

탁월한 업적(Outstanding Achievement): 이 부문은 다음과 같은 분야를 대상으로 디지털 커뮤니티에 크게 기여한 개인과 조직을 기리는 것이다.

· 아시아 모바일 산업에 대한 탁월한 기여(출품 신청 대상 아님)

· 우먼4테크(Women4Tech) - 아시아 산업 지도자 상

AMO 어워즈 신청 세부사항

AMO 어워즈 2019는 광범위한 모바일 생태계의 개인이나 기업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 상은 독립적인 전문가와 분석가, 언론인, 학자, 그리고 경우에 따라서는 이동통신사업자 대표들이 심사하게 된다. 엄선된 상은 심사위원이나 독립적인 전문가 패널이 후보자를 지명하게 되고 온라인 출품작을 공개하지는 않는다. 이 상의 심사위원들은 출품작을 입증하는 영상물을 제출할 것을 적극적으로 권하고 있다.

전체 시상 부문 목록과 시상 기준 및 마감일 등 AMO 어워즈에 관한 모든 정보는 웹사이트 www.mwcshanghai.com/conference-programmes/asia-mobile-awards/ 참조. AMO 어워즈 출품 신청은 2019년 4월 10일(수)에 마감되며 GSMA는 5월 말까지 각 부문의 후보자 명단을 발표할 예정이다.

‘MWC19 상하이’ 추가 정보

‘MWC19 상하이’ 참가 및 전시, 제휴나 후원을 비롯해 행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wcshanghai.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MWC19 상하이’의 정기 업데이트 정보와 새로운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GSMA (#MWCS19)
링크드인: www.linkedin.com/showcase/mwcshanghai/
페이스북: www.facebook.com/mwcshanghai

중국
시나 웨이보(Sina Weibo): http://weibo.com/mwcshanghai
위챗(WeChat): 검색어 ‘GSMA_MWCS’.

GSMA 개요

세계이동통신사업자협회(GSMA)는 세계 모바일 사업자의 이익을 대표하며 750여개의 모바일 사업자와 단말기 및 기기 제조사, 소프트웨어 기업, 장비 공급사, 인터넷 기업은 물론 인접 산업 분야 기관들을 포함하는 광의의 모바일 생태계에 속한 350여 업체들을 하나로 묶고 있다. 또 GSMA는 업계를 선도하는 MWC행사를 바르셀로나, 로스앤젤레스 및 상하이에서 매년 주최하는 한편 지역 컨퍼런스의 모바일 360 시리즈(Mobile 360 Series)를 개최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GSMA 웹사이트(www.gsma.com)와 트위터(@GSMA)에서 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12900504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sm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GSMA 홍보대행
에이프릴 츠이(April Tsui)
+852 2533 9956
atsui@webershandwick.com
보우 바스(Beau Bass)
+44 79 7662 4962
beau.bass@webershandwick.com

GSMA 언론 홍보실
pressoffice@gs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