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소설 플랫폼 문피아, 설 연휴 맞이 풍성한 이벤트 진행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골드 지급 및 할인 이벤트 진행

골드 충전 시 최대 15% 추가 골드 지급… 매일 인기 작품 무료 대여권 제공

뉴스 제공
문피아
2019-02-01 11:00
서울--(뉴스와이어)--웹소설 연재 플랫폼 문피아가 2019년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월 1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황금돼지해 골드 충전 EVENT’는 이벤트 기간 내 문피아 골드 충전 시 충전 금액의 최대 15%까지 추가 골드를 지급한다. 지급된 추가 골드는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설 연휴가 시작되는 2월 1일부터 28일까지, 1개월 간 3개 이벤트도 추가 진행된다. 먼저 총 36개의 인기 이북(e-book)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대여할 수 있는 ‘이북 기간한정대여 EVENT’는 현대판타지, 무협, 스포츠 등 각종 장르에서 독자들에게 큰 인기를 끈 작품으로 구성된다.

동기간 진행되는 ‘선물함 EVENT’는 인기 작품의 무료 대여권을 매일 자정에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내 75개의 인기작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는 연재를 시작한 지 3개월 만에 누적 조회 수 250만을 기록하며 문피아 베스트 순위 TOP3에 안착한 롱샤인 작가의 ‘작곡의 신이 되었다’와 속도감 있는 전개로 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묘엽 작가의 ‘야구는 잘하는 놈이 잘한다’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마지막으로 2월 한 달간 진행되는 8개의 주요 이벤트 세부 내용 확인 시 선물 골드를 지급하는 ‘2월 이벤트 캘린더 EVENT’가 진행된다.

문피아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문피아를 이용해주시는 많은 회원분들이 양질의 작품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문피아에서 제공하는 웹소설과 함께 즐거운 귀경길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문피아 설맞이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문피아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피아 개요

문피아는 ‘웹소설의 유토피아, 글세상 문피아’라는 슬로건 아래 만들어진 웹소설 연재 사이트이다. 2002년 커뮤니티사이트로 오픈 이후 대한민국의 장르문학 시장의 조성, 발전을 선도했고 2013년 정식 사이트로 오픈했다. 4만여명의 작가, 13만 종의 작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의 장르 문학 시장을 이끌어 가는 선도자의 위치에서 한국 웹소설이 전 세계를 상대할 수 있는 그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unpia.com

연락처

문피아
전략기획팀
박수정
070-4693-69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