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qua, AQX 출시를 통해 IP를 비즈니스 성공으로 전환

지적재산 관리가 법률 기능을 넘어서 비즈니스 기능으로 확장되어

뉴스 제공
Anaqua, Inc.
2019-01-31 10:10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혁신과 지적재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 Anaqua가 기업의 IP 포트폴리오 전략을 비즈니스 목표와 일치시킬 수 있고 새롭고 강력한 자동화 및 비즈니스 개발 도구를 로펌에 제공하는 최첨단 소프트웨어 플랫폼 AQX를 30일 발표했다.

고객과의 협력 및 최신 패스트(고속화)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소프트웨어는 간소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풍부한 데이터를 통한 분석과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도구, 그리고 종단간 재무관리 기능을 포함한 많은 이익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AQX만의 고유한 분석 및 협업 기능을 활용하여 기업의 비즈니스 목표를 직접 지원하는 IP 자산을 개발할 수 있다. 공개 및 비공개 데이터 분석을 통합함으로써 IP 실무진들이 현재의 혁신 수준을 쉽게 추적하고 자사 포트폴리오의 강점을 평가하며 경쟁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IP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변화시킬 수 있는 기회를 식별할 수 있다. 조직은 또한 제품의 재무 관리 시스템을 통해 재무 성과를 평가 및 관리할 수 있으며 법률 지출의 최적화를 위한 IP 사건 관리, 예산 관리, 비용 추적, 자연적 증가분, 인보이스 발행 및 전자 청구 도구가 포함되어 있다. AQX 플랫폼만의 고유한 분석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로펌은 위험을 완화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성장을 추진할 수 있다.

Anaqua의 제품 및 혁신 담당 수석 부사장 Vincent Brault는 “지적재산 관리는 이제 비즈니스 기능이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Anaqua의 고객들은 IP 자체가 비즈니스이고 IP 구조를 강력한 혁신, 자유로운 경영 및 브랜드 보호 목표에 맞춰 조정해야 한다고 믿는다. 당사는 AQX를 통해 기업에 경쟁 우위를 제공하고 로펌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비즈니스 성공에 이르게 하는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IP 및 기업 경영진의 충족되지 않는 필요를 처리한다”고 덧붙였다.

하이퍼리온 리서치(Hyperion Research)의 사장 Eyal Iffergan은 “기업 IP 운영은 지난 18~24개월 동안 혁신적인 변화를 겪어 왔으며 핵심 비즈니스 전략을 실현하기 위해 비지니스IP 서비스 제공 업체와의 물질적이고 유기적인 통합을 특징으로 했다”며 “Anaqua는 AQX의 출시와 함께 혁신을 촉진하기 위해 설계된 다양한 기능을 통해 IP 비즈니스 관리 에코시스템의 핵심에 씨앗을 뿌리고 있다”고 말했다.

Anaqua CEO Bob Romeo는 “AQX는 단지 또 하나의 제품을 출시하는 것뿐 아니라 IP 전담팀을 나머지 비즈니스와 연결하는 중요한 단계이고 고객마다 고유한 시스템을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비즈니스에 최적의 영향력을 행사하려는 조직에 필요한 도구를 제공할 수 있는 차세대 플랫폼이다”며 “많은 부분에서 고객과 협력하기 때문에 고객과 함께 IP를 비즈니스 성공으로 변화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AQX의 주요 기능

· 재무 관리 - 기업 전반적으로 자금이 어디에 어떻게 지출되는지 관리한다. 사용자는 예산 관리, 자연 증가분 예측 및 지출 최적화를 위한 비용 모니터링에 사용하도록 비용을 수집, 분석 및 보고할 수 있다.

예산 관리 - IP 종류, 지역, 사업부 등을 기준으로 관리자 및 비즈니스 단위별 연간 예산을 수립하고 이를 관리한다. 익숙한 스프레드시트 양식을 사용해 예산을 작성하고 실제 지출 금액과 비교하여 추적한다. 다양한 사용자를 위해 편집 또는 조회 권한을 선택할 수 있는 다중 보안 레벨을 특징으로 한다.

자연 증가분 예측 - 월 또는 분기 단위로 곧 있을 지출을 예측한다. 자연 증가분을 실제 지출 금액과 비교하여 예측이 정확한지 평가한다. 이 기능은 침해 사건에 대해 수행된 작업과 같은 알 수 없는 지속적인 비용에 대해 최적화되어 있다.

비용 추적 기능 개선 - 작업 및 이벤트별 비용을 예상할 수 있는 템플릿이 개선되었다.

인보이스 발행 - 사용자가 정보에 기반한 결정을 내릴 수 있고 특정 사건, 라인 항목, 자연 증가 및 인보이스당 지급을 검토할 수 있는 수신 청구서에 대한 자세한 정보.

인보이스 업로드 - 사용하기 쉬운 드래그 앤 드롭 인보이스 업로드를 포함한 UI 개선. 맞춤형 인보이스 템플릿을 활용해 필요에 맞는 데이터를 가져오고 인보이스 수락 및 거절에 대한 비즈니스 규칙을 구성할 수 있다. LEDES 98B, 98BI 및 XML 2.1 정식 지원

전자 청구 - 인보이스를 수락하고 미지급금(외상 매입금) 시스템과 통합하여 청구서 지급을 추적한다.

지급 추적 - 외부의 미지급금(AP) 시스템에 지급이 제출된 시기와 결제 방법을 추적한다.

통화 - 제출된 인보이스의 지급 당시 환율을 추적한다.

승인 - 복수의 개인이 인보이스를 검토할 수 있는 승인 체인 워크플로우를 활용한다.

대시보드 보고서 - 분석을 위해 재무 데이터를 시각화하여 보고한다.

·포트폴리오 인사이트 - 정보에 기반한 더 나은 의사결정을 위해 하나의 효율적인 지능형 환경에서 종합적인 내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및 KPI를 프로세스 자동화 및 문서와 통합한다. AcclaimIP와의 통합이 더욱 긴밀해져서 의사결정자 및 경영진에게 360° 분석 및 스마트 플랫폼의 지표를 포함한 고유의 실행 가능한 인텔리전스를 제공한다.

· 새 홈 페이지 및 UI/UX - 간소화된 탐색 및 사용자 정의 카드 컨셉의 홈 페이지와 함께 최신의 빠른 UX의 편리함을 경험해 보세요.

· 찾기 - 모듈 전반에 걸쳐 특정 필드 서브셋을 검색하고 모듈 데이터를 포함한 작업을 검색하는 새로운 “아무 숫자나 입력(Any Number)” 필드 기능을 사용한 빠른 검색 기능.

· 대용량 업로드 - 매우 큰 용량의 특허, 상표 및 인보이스 레코드를 효율적으로 로드한다. 사용자는 맞춤형 템플릿 파일을 작성하거나 외부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다. 1회 업로드할 때마다 전체 오류 식별.

· 레지스트리 업데이트 - 설계 응용 프로그램 지원 및 검색 결과로부터 대량의 레지스트리 레코드를 생성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해 성능이 크게 향상되었다.

· 비공개 PAIR - USPTO의 업데이트된 보안 액세스 방법을 기반으로 비공개 PAIR 문서를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지원이 향상되었다.

· 재무 시스템 통합 - AQX에서 재무 시스템의 사안을 작성할 수 있고 재무 시스템에서 생성되는 재무 데이터를 AQX로 가져올 수 있는 양방향 통합. SimpleLegal은 최초의 지원되는 통합이다.

· 향상된 혁신 포털(베타) - 발명자가 더 쉽게 아이디어를 제출할 수 있도록 발명품 제출 프로세스가 간소화된다. Anaqua 발명가는 이제 ideaPoint를 기반으로 구성 가능한 간소화된 UI에서 AQX 발명 레코드를 생성하기 시작한다.

Anaqua 개요

Anaqua는 고객에게 엔드 투 엔드(end-to-end)의 혁신과 통합적 지적재산(IP)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공급 업체로, 상위 미국 특허 출원 25개 업체 중 50%, 상위 글로벌 브랜드 25개 중 50%를 지원하며, 빠르게 성장 중인 다수의 권위있는 로펌들도 지원하고 있다. Anaqua는 보스턴에 본사를 두고 유럽과 아시아를 걸쳐 전세계에 걸쳐 운영 중이다. 세계적으로 100만명의 IP관리 전문가, 변호사, 준법률가, 관리자 및 이노베이터들이 Anaqua의 지적재산(IP) 관리 플랫폼을 이용하고 있다. Anaqua의 솔루션 제품군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우수사례 분석, 기술 지원 서비스를 결합해 IP의사결정과 운영 간소화를 위한 하나의 통합된 지능형 환경을 만든다. Anaqua는 포드사(Ford)와 브리티시 아메리칸 토바코(British American Tobacco)의 기업 IP 전문가들에 의해 개발된 소프트웨어의 상용화와 IP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에 대한 시장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2004년 설립되었다. 이후 회사는 특허연차료와 상표권 갱신 서비스를 당사의 IP 관리 소프트웨어와 결합하기위해 1994년에 설립된 SGA2사를 인수하였다. 2015년 말부터 Anaqua는 ideaPoint, AcclaimIP, Lecorpio를 포함한 5개 회사의 인수를 통해 통합된 인재, 전문성, 기술, 데이터 등을 확보하여 글로벌 성장 전략의 실행을 가속화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naqu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Anaqua
아만다 홀리스(Amanda Hollis)
홍보과장
+1 617-375-2626
ahollis@Anaqu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