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동 루이 인베스트먼트 홀딩, 인비스타 어패럴 및 고급직물 사업 매수

독립 자회사 ‘더 라이크라 컴퍼니’로 운영

뉴스 제공
INVISTA
2019-02-01 13:30
WILMINGTON, Del--(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중국을 대표하는 직물 및 의류 생산기업인 산동 루이 인베스트먼트 홀딩(Shandong Ruyi Investment Holding)이 인비스타(INVISTA)의 어패럴 및 고급 직물(Apparel & Advanced Textiles) 사업 인수 절차를 완료했다고 1월 31일 발표했다.

이 거래에는 모든 관련 자산과 계약이 포함된다.

새로운 회사는 독립 자회사인 더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로 운영되며 계속해서 의류 및 위생용품 산업에 고급 직물 및 기술 솔루션을 제공한다. 회사명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오리지널 스판덱스/엘라스탄 직물이자 회사의 대표적인 상품인 라이크라(LYCRA®) 섬유를 본떠 만들어졌다. 인수 대상에는 라이크라(LYCRA®), 라이크라 하이핏(LYCRA HyFit®), 라이크라 T400(LYCRA® T400®), L 바이 라이크라(L by LYCRA®), 쿨맥스(COOLMAX®), 더몰라이트(THERMOLITE®), 엘라스판(ELASPAN®), 서플렉스(SUPPLEX®), 택텔(TACTEL®), 테라탄(TERATHANE®) 등 널리 사용되는 소비자 브랜드 및 무역 브랜드들이 다수 포함된다.

데이브 트레로톨라(Dave Trerotola) 더 라이크라 컴퍼니 최고경영자는 “소중한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제품, 전문기술, 비교할 수 없는 마케팅 지원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는 우리의 비전을 공유하는 루이에 매각된 것을 행운이라고 생각한다”며 “루이의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해 탁월한 혁신을 시장에 제공하기를 기대한다. 새 주주의 직물 및 리테일 관련 경험은 소비자들이 우리를 알게 되고 우리 브랜드로부터 기대하는 지속적인 성능의 차별화된 섬유를 개발하는 데 엄청난 자산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운영 첫날부터 루이 그룹의 단독 운영 자회사로 가동되며 영국 및 네덜란드 등 다양한 국가에서도 운영이 지속된다. 이 거래에는 8개의 제조시설, 4개의 R&D 연구소, 전세계 14개국에 위치한 17개의 사무소, 약 3000명의 직원 승계도 포함된다. 현직 경영진 및 직원들은 새로운 회사에서 같은 직책으로 근무하게 된다.

야푸 키우(Yafu Qiu) 산동 루이 인베스트먼트 홀딩 이사회 의장은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인수하고 혁신적인 파이프라인과 브랜드에 투자를 지속해 사업확장의 목표를 달성하게 되어 기쁘다”며 “우리도 스판덱스를 생산하지만 가장 상징적인 라이크라(LYCRA®) 브랜드를 오랫동안 존경해왔으며 드디어 더 라이크라 컴퍼니가 우리 사업부에 추가됐다. 이번 자산과 역량의 추가로 우리 사업이 더욱 완벽해지고 세계적인 수준의 완전통합형 직물 기업으로 입지를 공고히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루이 그룹은 원재료 및 직물가공에서부터 의류 디자인 및 판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단계의 운영업체에 직물을 제공한다. 2016년부터 그룹은 아쿠아스큐텀(Aquascutum), 산드로(Sandro), 마쥬(Maje), 끌로디 피에로(Claudie Pierlot) 등 다수의 해외 럭셔리 브랜드를 인수했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 개요

더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는 의류 및 위생용품 산업을 위한 직물 및 기술 솔루션, 스판덱스 및 폴리우레탄 가치사슬에 사용되는 특수화학 소재를 혁신하고 생산한다. 델라웨어 주 윌밍턴에 본사를 둔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혁신적인 제품, 전문기술, 비교할 수 없는 마케팅 지원으로 세계적으로 잘 알려져 있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라는 회사명은 생소하지만 1958년부터 시작된 오리지널 스판덱스 실인 라이크라(LYCRA®) 섬유의 전통을 계승한다. 현재 회사는 편안함과 지속적인 성능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는 혁신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고객사의 제품에 가치를 더해주는 데 주력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lycra.com 참조.

산동 루이 인베스트먼트 홀딩(Shandong Ruyi Investment Holding) 개요

산동 루이 인베스트먼트 홀딩(Shandong Ruyi Investment Holding)은 중국 최대의 직물 생산 기업으로 중국 500대 직물 및 의류 기업 중 1위, 중국 내 100대 다국적 기업에 포함되어 있다. 공자와 맹자의 고향이 위치한 산동성 지닝시에 본사를 둔 산동 루이 인베스트먼트 홀딩은 13개의 국내 산업단지를 운영하며 중국 내 최대 규모의 생산라인과 첨단 기술을 자랑한다. 회사는 또한 6개 대륙에 걸쳐 글로벌 고객층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통 및 리테일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chinaruyi.com 참조.

LYCRA®, LYCRA HyFit®, LYCRA® T400®, L by LYCRA®, COOLMAX®, THERMOLITE®, ELASPAN®, SUPPLEX®, TACTEL®, 및 TERATHANE®는 더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의 상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13100557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nvist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더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
케리 포드(Karie Ford)
+1.302.287.3095
Karie.J.Ford@LYCRA.com

루이(RUYI)
베론 응(Veron Ng)
+852-2864-4831
Veron.ng@sprg.com.hk
카트리나 륭(Katrina Leung)
Katrina.Leung@sprg.com.hk
+852-2864-4857
스테파니 리우(Stephanie Liu)
+852-2864-4852
Stephanie.liu@sprg.com.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