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C, 하이파이 분석 기술 ‘VM-MPO6’ 출시

Visual MESA Multi-period Optimzer6(VM-MPRO6), 의사결정·스케줄링·트레이딩 과정에서 발생하는 불확실성 최소화

2019-02-05 11:00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요꼬가와전기(Yokogawa Electric Corporation)의 자회사 KBC가 하이파이(high-fidelity) 분석기술인 ‘VM-MPO6’를 출시했다.

VM-MPO6는 엔지니어와 오퍼레이터들이 시간의 제약을 받을 수밖에 없는 의사 결정 과정에서 좀 더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도록 스케줄링을 지원하여 에너지 시스템의 최적화된 효과를 높이는 기술이다

실시간 요금제·시간대별 요금제·피크형 요금제 등 전기료 계약은 계속 바뀌고 있고 천연가스 가격의 변동성은 커지고 있으며, 화석연료·재생에너지 등 다양한 에너지원을 전기로 변환하고 관리하는 발전소의 능력이 제 각각인 현재의 상황은 최적의 경제적 에너지 공급을 위한 스케줄링을 어렵게 만드는 요인들이다.

KBC가 출시한 에너지시스템용 VM-MPO6는 전력공급의 스케줄링과 실시간 최적화를 수행하는 제품으로 분석 플랫폼들과 외부 데이터 분석 서비스를 통합하여 모델링하지 않은 변수들을 좀 더 정확히 예측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용자들은 생성된 예측치를 활용해 좀 더 적극적인 조치를 강구함으로써 시스템의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앤디 호웰(Andy Howell) KBC 최고경영자는 “어느 실무 결정 단계에서든 시간 제약으로 인한 불확실성은 있기 마련이다”며 “KBC는 에너지 산업의 속도, 민첩성, 순발력을 높여 고객들로 하여금 에너지를 절약하는 한편 지속가능성과 운영효율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VM-MPO6을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VM-MPO6는 데이터를 분석하여 시장의 전력 단가의 변동을 완벽하게 통합·최적화했다. 이를 통해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에너지 생성, 분배 등에 대해 정확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사례 연구에 따르면 VM-MPO6이 운영효율성을 5% 개선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VM-MPO6는 금일부터 구입 가능하다. KBC에 직접 연락하거나 요꼬가와전기의 계열사에 연락하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KBC 개요

KBC는 요꼬가와전기의 완전 자회사로서 에너지 및 화학 산업에서 진가를 발휘하는 기업이다. KBC는 높은 기술력과 최적의 작업방식을 통해 고객들이 탁월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돕는다. KBC는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와 전문가 지원 서비스를 제공, 공정 운영의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하도록 보장한다. KBC의 고객들은 지금처럼 앞으로도 일반적인 기준을 뛰어넘는 운영 성과를 달성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kbc.glob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932632&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kbca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KBC 어드밴스드 테크놀로지스(Advanced Technologies Limited)
편집 문의
버클리 PR(Berkeley PR)
아론 프랭크(Aaron Frank) / 제니 암리(Jennie Armley)
+44 (0)118 909 0909
kbc@berkeley.glob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