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아메리칸 스탠다드에 데이터 백업과 복구 솔루션 제공

아메리칸 스탠다드, 데이터가 스토리지 용량을 거의 세 배로 늘려야 할 정도로 증가함에 따라 엑사그리드의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 활용

엑사그리드, 아메리칸 스탠다드의 IT 환경 발전 속도와 보조 맞춰

뉴스 제공
ExaGrid Systems, Inc.
2019-02-08 11:40
말버러,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백업용 지능형 하이퍼컨버지드 스토리지 분야 선도기업인 엑사그리드(ExaGrid®)가 아메리칸 스탠다드(American Standard)의 정보기술(IT) 환경이 발전하고 데이터가 상당히 크게 증가함에 따라 2009년부터 신속하고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백업과 복구 솔루션을 계속 제공해 오고 있다고 6일 발표했다.

릭실(LIXIL)의 자회사인 아메리칸 스탠다드는 140여년 동안 주거 및 상업용 주방/욕실 용품을 혁신하고 제조해 오고 있다.

아메리칸 스탠다드는 데이터를 10년 가까이 엑사그리드 시스템으로 백업 받아왔으며, 엑사그리드는 아메리칸 스탠다드가 도쿄에 기반을 둔 주택 및 빌딩 자재, 제품 및 서비스 분야 글로벌 선도기업 릭실 워터 테크놀로지 아메리카스(LIXIL Water Technology Americas, LWTA)에 인수됨으로써 IT환경이 진화하고 데이터가 크게 증가하는 과정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백업을 효율적으로 유지해 왔다. 테드 그린(Ted Green) 아메리칸 스탠다드 수석 정보기술 엔지니어는 “우리 회사가 인수된 이후 데이터가 매년 거의 20%씩 증가했다. 릭실이 다른 기업을 계속 인수함에 따라 그들의 데이터가 우리 회사 환경으로 이동하여 데이터가 크게 증가했다”고 말했다.

엑사그리드는 데이터 중복제거 기술을 통해 아메리칸 스탠다드의 데이터 센터 디스크 공간을 극대화하고 랙(rack) 공간을 줄였다. 스티브 푸디모트(Steve Pudimott) 아메리칸 스탠다드 IT서비스 담당 부장은 “엑사그리드 시스템은 백업 저장 면적을 매우 효과적으로 줄여서 디스크 공간을 극대화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또 그린 수석 정보기술 엔지니어는 “우리는 항상 엑사그리드 시스템 전용 랙 하나를 설치했었다. 이제는 회사의 생산 데이터 센터에 있는 엑사그리드 전용 랙이 절반으로 줄었다. 회사의 데이터 센터는 공동 배치(colocation) 형태이기 때문에 이는 전력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하는 매우 의미 있는 일이다. 중복제거 기술이 없다면 지금쯤 랙이 두 개 이상 있어야 하지만 한 개의 랙에서 절반으로 줄일 수 있었다. 엑사그리드 어플라이언스의 최신 모델은 훨씬 더 작고 짧아서 랙 위의 공간도 줄일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아메리칸 스탠다드는 최근 IT환경을 가상화해 그 중 많은 부분을 VM웨어(VMware)로 전환하고 가상 백업을 관리하기 위해 빔(Veeam)을 설치하기로 결정했다. 엑사그리드는 아메리칸 스탠다드가 가상 환경을 백업하기 위해 사용하는 빔과 나머지 물리적 서버에 사용하는 베리타스(Veritas) 넷백업(NetBackup)을 포함하여 가장 자주 사용되는 모든 백업 애플리케이션과 순조롭게 통합된다. 그린 수석 정보기술 엔지니어는 “회사가 환경을 가상화할 당시 엑사그리드의 지원 엔지니어가 우리 시스템을 빔의 애플리케이션과 작동하는 환경을 설정하도록 도와 주어서 프로세스가 쉽게 진전됐다. 최근 베리타스 넷백업16을 회사의 서버에 설치하여 엑사그리드 시스템과 작동하게 하는데 10분밖에 걸리지 않았고, 엑사그리드 플러그인(plugin)은 넷백업의 OST(오픈 스토리지)와 작동하여 회사의 백업 속도를 크게 높인 기능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아메리칸 스탠다드는 엑사그리드의 시스템을 처음 설치한 이후 고객이 어플라이언스의 구 모델을 할인 가격에 신 모델로 바꿀 수 있게 하는 엑사그리드의 보상판매 프로그램을 활용했다. 이어서 그린 수석 정보기술 엔지니어는 “엑사그리드 솔루션을 설치한 이후 생산 사이트와 재해 복구 사이트의 용량이 세 배까지는 아니지만 두 배 확대되어 지난 몇 년 동안 여러 어플라이언스를 추가할 수 있었다. 엑사그리드의 영업 및 고객지원 팀과 협조가 잘 됐기 때문에 그 회사 시스템을 그처럼 다년간 계속 사용해 왔다”고 말했다.

아메리칸 스탠다드의 성공 스토리 전체를 읽으면 엑사그리드 제품의 사용 경험에 관한 정보를 더 자세히 알 수 있다.

엑사그리드는 관련 분야 모든 업체들이 발표한 것 보다 많은 360여건의 고객 성공 스토리와 기업 스토리를 발행했다. 이러한 스토리는 고객들이 엑사그리드의 독보적인 건축설계적 접근방식, 차별화된 제품 및 비길 데 없이 우수한 고객 지원에 대해 얼마나 만족스러워 하는지를 보여 준다. 고객들은 한결같이 엑사그리드의 제품은 동종 최고 일뿐만 아니라 ‘잘 작동한다’고 말하고 있다.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ExaGrid)는 데이터 중복제거, 독자적인 랜딩 존(landing zone), 스케일 아웃(scale-out) 아키텍처를 통해 백업용 하이퍼컨버지드 2차 저장장치를 공급하는 기업이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구 및 즉각적인 VM 복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는 스케일 아웃 시스템 내의 모든 어플라이언스를 포함하며 데이터 증가 시 고정 길이 백업 윈도우를 보장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전면적인 업그레이드(forklift upgrades)가 필요 없게 해준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xagrid.com) 또는 링크드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엑사그리드 고객들의 평가 및 그들이 백업 시간을 현저히 단축한 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개별 소유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20600514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xagri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엑사그리드(ExaGrid)
스테이시 포스터(Stacey Foster)
+1 508-898-2872 (내선 0248)
sfoster@exagri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