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오피스 어소시어츠, CEO에 케빈 캠벨 승진 임명

현 CEO 데이비드 부스, 퇴직 후 회사 고문직 수행

뉴스 제공
BackOffice Associates
2019-02-08 13:25
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백오피스 어소시어츠(BackOffice Associates)가 케빈 캠벨(Kevin Campbell) 글로벌 컨설팅 및 서비스 사장이 이사회에서 최고경영자(CEO)에 선임됐다고 6일 발표했다.

백오피스 어소시어츠는 기업의 가장 복잡한 데이터 전환 문제를 해결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업체로 기술 및 기술서비스 분야 투자에 주력하는 성장중심 사모투자 회사인 브리지 그로스 파트너스(Bridge Growth Partners, LLC)의 포트폴리오 회사다.

캠벨은 규모 있는 성장을 주도하기에 결점 없는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2018년 4월 백오피스 어소시어츠에 입사하기 앞서 캠벨은 오스카 인슈어런스 코퍼레이션(Oscar Insurance Corporation)의 COO로 18개월 재임기간 동안 회원수를 세배 이상으로 늘리는 등 회사의 성장을 주도했다. 또한 액센츄어(Accenture) 그룹 CEO로서 수십억 달러 규모의 사업부 여러 부서의 두 자릿수 성장을 주도했다.

캠벨은 “많은 사람들이 내게 백오피스 어소시어츠에 들어온 이유를 물었다. 내 대답은 간단하다. 매력적인 데이터 관리 시장, 우리의 글로벌 2000 고객 리스트, 그리고 훌륭한 경영진과 이사회를 비롯한 재능 있는 사람들 때문이다”고 말했다. 이어 “신임 CEO로서 고객, 파트너 및 직원들에게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 우리의 목표는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데이터 문제를 한번에 1바이트씩 해결해 나가는 것이다”고 말했다.

빌 그린(Bill Green) 이사회 의장 겸 전 CEO, 액센츄어 회장은 “케빈이 액센츄어 근무 당시 탁월한 리더로 활약하는 것을 개인적으로 지켜봤다. 이사회와 나는 케빈의 합류를 기쁘게 생각하며 백오피스 어소시어츠의 성장과 글로벌 확장의 다음 단계를 인도해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직 CEO 데이비드 부스(David Booth)는 고문으로 계속 회사에 기여할 예정이다. 그는 “CEO로 7년 이상 근무한 이후 지금이 케빈에게 자리를 물려줄 적기라고 판단했다. 케빈은 데이터 관리 업계에서 백오피스의 빠른 성장을 주도할 능력을 갖췄다. 케빈과 회사가 성공을 거듭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백오피스 어소시어츠(BackOffice Associates) 개요

백오피스 어소시어츠(BackOffice Associates)는 데이터 전문기술, 지능형 소프트웨어, 패키지드 솔루션 가속기를 통합해 복잡한 기업 데이터 전환 문제를 해결하고 정확하고 탁월한 사업 결과를 달성한다. 회사의 소프트웨어는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데이터 품질, 분석, 마스터 데이터 관리, 메타데이터 관리, 정보 거버넌스 이니셔티브 등에 AI 및 머신러닝 기술이 도입된 자동화 및 지침을 적용한다. 백오피스 어소시어츠는 업계 최고의 데이터 전문가, 검증된 산업지식과 검증된 방법론을 활용해 포브스 글로벌 2000(Forbes Global 2000) 업체 200여 곳을 포함해 수천 건의 데이터 전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주도했다. SAP는 백오피스 어소시어츠의 핵심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및 품질 솔루션을 SAP 솔루션 익스텐션(SAP Solution Extensions)으로 재판매한다. 1996년 설립된 회사는 보스턴 대도시권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 25개 사무소를 운영하며 800여 명의 데이터 전문가들을 고용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boaweb.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20600533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oaweb.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백오피스 어소시어츠(BackOffice Associates) 홍보대행
영 앤 어소시어츠(Young & Associates) for BackOffice Associates
이브 쉐리단(Eve Sheridan)
+1 (303) 410-7162
eves@ya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