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ton, 열악한 환경에서도 IP 텔레포니 기능 제공하는 산업용 VoIP 게이트웨이 출시

SmartNode 4140E Rugged Analog VoIP 게이트웨이, 서비스 사업자가 VoIP 서비스를 아날로그 FXS/FXO 아날로그 시스템에 공급할 수 있도록 지원

뉴스 제공
Patton Electronics
2019-02-08 16:10
게이더스버그, 메릴랜드주--(뉴스와이어)--산업용 하드닝 네트워크 장비 제조사인 Patton Electronics가 산업용 등급의 아날로그 VoIP 게이트웨이를 새롭게 출시했다.

업계 최고 수준의 솔루션인 Patton의 러기다이즈드 SN4140E 산업용 VoIP 게이트웨이 시리즈는 냉난방을 제어할 수 없는 야외나 열악한 환경 속에서 VoIP 텔레포니 기능 구현에 이상적이다.

SN4140E는 차량 장착이 가능하고 군용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며, 이미 유럽 지역 군부대들이 테스트 운영을 위해 구매를 진행한 상태다.

최대 8개의 아날로그 (POTS) FXS 및 FXO 인터페이스를 유연하게 결합한 Patton의 산업용 VoIP 게이트웨이는 각종 애플리케이션의 음성전달 기능을 보다 수월하게 한다. 산업용 자동화, 군용 통신, 철도, 공공교통, 그리고 주차장이나 도로, 철길, 지하터널 내 긴급전화와 같은 공용 및 민간용 전화 등이 여기에 속한다.

Patton의 산업용 게이트웨이는 접속 설정 프로토콜(SIP)를 사용하는 현대적 방식의 IP 기반 음성 네트워크와 기존의 아날로그 전화기, 아날로그 PBX 장비, 혹은 PSTN 회선간 상호 접속과 변환 기능을 제공한다.

버튼 패튼(Burton A. Patton) Patton 부사장은 “산업용 VoIP는 우리가 새롭게 개척한 영역”이라면서 “All-IP 시대를 맞아 모든 음성 단말기는 VoIP를 도입해야 하며, 이 분야를 Patton이 주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표면이 강화 금속으로 이루어진 SN4140E 기기는 충격(IEC 60068-2-27), 진동(IEC 60068-2-6), 극한 기온(영하 40도부터 영상 70도까지), 습도(최대 85%, 컨포멀 코팅 옵션 적용 시 100%), 그리고 물방울과 서리에 상관없이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딘레일(DIN-rail) 마운팅과 shelf 마운팅을 지원한다. 12-48 VDC 단자판 전원 입력 방식을 표준으로 사용하며 플러그 긴결재가 스크류 다운된 AC-DC 어댑터도 지원한다.

본 기기는 MIL STD 1275 규격에 따라 출력 첨두 및 급증 현상 보호 기능을 내장했다.

한편 Patton은 최근 SmartNode 고객용 VoIP 게이트웨이와 eSBC(세션 보더 컨트롤러)를 지원하는 Patton Cloud 엣지 오케스트레이션 서비스를 출시했다.

연락처

Patton Electronics
Glendon Flowers
+1 301 975 10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