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소비 기반의 서비스형 제품 레노버 트루스케일™ 인프라 서비스 선보여

새로운 인프라 가입 서비스, 고객들에게 보다 융통성 있고 기민한 효율적 솔루션 제공
IT 기업들, 자본 투자 없이 데이터센터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서비스의 배치와 교체 가능
고객들, 클라우드와 같은 경제성을 제공하는 융통성 있는 소비 기반 모델로 사용하는 만큼만 지불
고객들, 레노버의 독자적인 계량 대시보드를 통해 실시간으로 사용량 추적 가능

출처: Lenovo
2019-02-13 14:20
  • 레노버 트루스케일 인포그래픽

    레노버 트루스케일 인포그래픽

리서치 트라이앵글 파크, 노스 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9년 02월 13일 --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이자 지능형 전환을 선도하고 있는 기술 기업 레노버(Lenovo)(홍콩증권거래소: 992)(ADR: LNVGY)가 종합적인 서비스 형(As-a-Service) 제품인 레노버 트루스케일 인프라 서비스(TruScale™ Infrastructure Service)를 12일 발표했다.

레노버 트루스케일은 고객이 장비를 구입하지 않고도 데이터센터 하드웨어와 서비스를 사내 현장 혹은 또는 고객이 정하는 위치에서 사용하고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가입형 제품이다.

오늘날의 기업과 최고정보책임자(CIO)들은 성장을 저해하기보다는 실현시킬 수 있는 데이터센터 인프라를 필요로 하고 있다. 기술이 급속도로 발전함에 따라 기업들은 자원과 예산 및 자본 제약 범위 내에서 신기술과 업무부하를 효율적이고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는 능력을 필요로 하게 되는데, IT 인력들이 혁신보다는 시스템 유지보수나 행정적인 작업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경우가 너무 많다. 더욱이 최신 IT 솔루션은 자동화된 업데이트로 확장 가능해야 한다. IT 기업들은 자원 관리를 아웃소싱 함으로써 기업 내 혁신에 집중할 수 있다. IDC(인터넷 데이터센터)에 따르면 IT 구매자의 63%가 IT 인프라 제공 사업자를 선택할 때 융통성 있는 대금지불 옵션이나 사용량에 따라 요금을 지불하는 방식(pay-per-use)이 가능한지를 매우 중요하게 여기는 것으로 알려졌다[1].

레노버는 이러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소비에 근거한 가입 모델을 통해 IT 자원을 조달하는 새로운 방법인 레노버 트루스케일 인프라 서비스(Lenovo TruScale Infrastructure Services)를 선보였다. 이 새로운 소비 모델을 통해 고객은 하드웨어 또는 기타 IT 자산을 자본을 들여 소유하지 않고도 매월 운영 비용의 일부로, 사용하는 만큼만 대금을 지불하게 된다. 레노버의 싱크시스템(ThinkSystem) 및 싱크애자일(ThinkAgile) 제품 포트폴리오는 하드웨어 설치와 배치, 관리, 유지 보수 및 제거가 포함되어 있는 이 제품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레노버 트루스케일 제품은 최소 용량 의무사항이 없는 진정한 소비 기반 모델이다. 레노버 트루스케일 인프라 서비스에서 고객은 작업 부하가 활성화되어 작동하는 경우에만 용량에 따라 비용을 지불한다. 또한 기업의 요구를 수용할 수 있도록 용량을 늘리거나 줄일 수 있어 언제든지 IT 인프라가 적절한 규모로 유지된다. 레노버의 독자적인 계량 솔루션은 고객의 데이터 플레인(data plane) 외부에 존재하고 있어 클라우드와 같은 경제성과 사내 설치 하드웨어의 보안 이점을 동시에 제공한다. 월별 가격 책정 구조는 하나의 청구서에 관련 서비스(유지 관리, 지원, 원격 모니터링 및 시스템 안정성)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레노버 데이터센터 그룹(Lenovo Data Center Group) 서비스 담당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인 로라 랄트렐로(Laura Laltrello)는 “레노버의 서비스형 트루스케일 제품은 IT 부서가 데이터센터 인프라를 조달하고 교체하는 방법을 바꿈으로써 진정한 혁신을 이루어내고 있다”며 “가입 기반 모델을 통해 고객은 사용하는 만큼 비용을 지불하고 미리 자본을 들여 구매하는 위험을 없애준다”고 말했다. 이어 “레노버의 제품은 저장용량이 크든, 대형 서버이든, 혹은 하이퍼컨버지드 연산이나 고성능 연산이든 상관 없이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는 모든 구성환경에 적용될 수 있으며 기업의 필요에 따라 확장시킬 수 있다”고 덧붙였다.

레노버 데이터센터 그룹 수석 부사장이자 최고고객책임자(CCO)인 로더릭 래핀(Roderick Lappin)은 “레노버는 인프라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배치하는 새로운 방법을 고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이들의 지능형 전환 및 디지털 행로를 가속화하고 있다”며 “IT 장비 구입에 드는 자본 비용을 없애고 가입 모델로 대체함으로써 고객들은 환경 전반에 걸쳐 적절한 유연성을 확보할 수 있음을 알게 되고 이에 따라 사업의 성장을 지원하는데 주력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레노버 트루스케일 인프라 서비스는 클라우드의 경제적 유연성과 사내 설치 데이터의 보안성을 결합시켜 고객의 사업 운영 방식에 기동성과 효율성 및 단순성을 더해 준다”고 덧붙였다.

레노버는 가입형 제품의 진정한 가치는 고객이 실시간으로 소비량을 볼 수 있어 비용을 관리하고 예측할 수 있게 하는 능력임을 인식하고 있다. 레노버 트루스케일 고객들은 고객 포털을 통해 자신이 얼마나 소비하고 있는지 지속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데 이로써 할당된 고객 성공 관리자(Customer Success Manager)와 함께 하면서 고객들은 어떤 수준이든 필요한 세부사항은 물론 이들이 맞닥뜨리는 모든 문제의 해결방법을 이끌어낼 확실한 경로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레노버의 서비스형 트루스케일 제품은 전 세계 레노버 판매 대리점과 유통채널 파트너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레노버는 전략적 파트너들과 협력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바에 따라 레노버 트루스케일 비즈니스 모델을 가장 적합한 크기로 맞춰주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truscale.com 참조.

[1] IDC, Building a Utility Model to Deliver Datacenter Capacity, Doc # DR2018_LAL2_JC_SM, February 2018

레노버(Lenovo) 개요

레노버(홍콩증권거래소: 992)(ADR: LNVGY)는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의 하나로 매출액은 450억달러이며 최고의 사용자 경험 제공을 통해 인텔리전스 대변혁 과정에서 글로벌 리더가 되고자 하는 회사이다. 레노버는 스마트폰(모토롤라), 태블릿, PC(씽크패드, 요가, 레노버 레기온), 워크스테이션, AR/VR 기기, 스마트홈/오피스 솔루션 등 세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커넥티드 제품 포트폴리오를 생산 판매하는 회사이다. 레노버의 차세대 데이터센터 솔루션(ThinkSystem, ThinkAgile)은 기업 업무처리 방식과 사회를 근본적으로 변화시키는 능력과 컴퓨팅 파워를 제공하고 있다. 레노버는 모든 사람들이 각기 자신 나름대로의 개성을 갖고 살면서 보다 스마트한 미래를 맞이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레노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링크드인,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웨이보 팔로우를 통해 얻을 수 있으며 최신 뉴스는 스토리허브(Storyhub) 또는 웹사이트(http://www.lenovo.com) 방문을 통해 얻을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212005239/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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