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스리랑카투어, 플랜B 창업 답사 여행 출시

휴식 반 창업 시장답사 반 스리랑카여행

2019-02-13 17:49
  • 스리랑카 청과물도매센터

    스리랑카 청과물도매센터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2월 13일 -- 스리랑카 지역 전문여행사 플래닛스리랑카투어(대표 한재철)가 명예퇴직자, 은퇴한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시장답사 여행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퇴직을 맞이하는 베이붐 세대와 한국경제 구조가 바뀌며 배출되는 명예 퇴직자들을 위한 스리랑카 시장답사 여행프로그램으로 출시되었다.

퇴직 후 음식점, 편의점, 제과점 가맹점 창업을 구상 중인 예비창업자들에게 유럽에서 아시아로 넘어오는 무역로의 길목에 자리 잡은 스리랑카에서 휴식하며 새로운 창업 아이디어를 스케치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4박 5일 통역이 가능한 안내원과 전용 차량으로 무역 관련 기관과 잡화 도매점, 연 4모작이 가능한 스리랑카에서 생산되는 풍부한 농산물 도매센터 등과 오랜 서양 식민지 기간 발달한 장사풍경을 둘러본다.

구글스토에서 위치기반 여행 사진 공유앱 포틀라스(PHOTLAS)를 설치하면 지도에서 여행코스와 관광 사진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상품명: 스리랑카 플랜B(비) 창업 답사 여행 4박 5일
상 품 가: 67만원
최소행사: 4인 이상
포함사항: 호텔 2인1실, 전용차량, 여행자 보험, 현지 가이드(한국어)

플래닛월드투어 개요

플래닛월드투어는 전세계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지역 전문여행 서비스 네트워크이다. 현지에 있는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다양한 여행정보와 여행상품을 통해서 쇼핑, 옵션 등 패키지 단체관광에서 오는 불편 없이 자유로운 일정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플래닛스리랑카투어: http://www.planetsrilankatour.com
관련 상품: http://www.planetsrilankatour.com/main/sub01/tour_...

언론 연락처

플래닛월드투어
한재철 대표
070-7124-140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